◆ 물병자리: 정면 대응

종합운: 이번 주는 다른 때보다 자신이 해야 할 일이 많은 시기입니다. 미루거나 회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대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몸과 마음이 바쁘고 여유가 없겠지만, 그 성과는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연애운: 오랜 시간 싱글이었던 분들에게 특히 좋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커플도 연인과의 다정한 한때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경제운: 직장인이라면 직장 상사나 손윗사람에게 인정을 받게 될 것입니다. 다만 주변 동료나 아랫사람들과는 조금 멀어질 수 있습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6, 8

* 물건 : 꽃

* 장소 : 놀이공원

* 색깔 : 그린

 

◆ 물고기자리: 스트레스 상승

종합운: 집에서든 직장에서든 마음에 안 드는 일투성이입니다. 하다못해 청소나 물건 정리까지 마음에 안 드는 시기입니다. 크게 심호흡을 하거나 근처 공원을 산책하며 마음을 달래도록 하세요.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관계 때문에 고민을 할 수도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좋은 연인을 만날 가능성이 아주 높은 시기입니다.

경제운: 여유가 된다면 여름휴가나 여행 등을 대비해 자금을 모아두세요. 직장인이라면 마음에 안 드는 일이 있더라도 남의 일에는 간섭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9, 12

* 물건 : 아이스크림

* 장소 : 이자카야

* 색깔 : 핑크

 

◆ 양자리: 내 손을 잡아

종합운: 자신의 옆에 있는 사람들이나 가족들을 잘 살펴보도록 하세요. 가까운 곳에 있기에 그 고마움을 모르고 지나칠 수도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한 친구처럼 소중한 사람들을 소홀히 대하지 않도록 하세요.

연애운: 커플이라면 자존심을 내세우지 않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우선 친구로 지내도록 하세요.

경제운: 가능하면 금전과 관련한 일을 벌이는 것은 피하도록 하세요. 자신이 기울인 노력에 비해 결과가 미비해 스트레스만 받을 수 있습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6, 10

* 물건 : 모자

* 장소 : 레스토랑

* 색깔 : 베이지

 

◆ 황소자리: 센티멘털

종합운: 이성적인 사고보다는 센티멘털한 감정이 자신을 지배하게 될 것입니다. 비라도 내린다면 옛날 생각에 절로 눈물이 날 수도 있습니다. 심기일전, 훌훌 털고 일어나 오늘 하루에 충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데이트를 다음 주로 미루도록 하세요. 싱글은 다른 사람과의 약속 등 자연스러운 자리에서 이성을 만나보도록 하세요.

경제운: 특별히 새로운 물건만 사지 않는다면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다만 사람들을 만날 때는 수중에 비상금을 준비하도록 하세요.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0, 11

* 물건 : 금속액세서리

* 장소 : 공원

* 색깔 : 핑크

 

◆ 쌍둥이자리: 짐은 나눠야

종합운: 공연히 주변에 짜증을 내거나, 해서는 안 될 말을 할 수도 있습니다. 혼자서 모든 일을 감당하려고 하지 말고 주위 사람들과 상의하세요. 책임감도 좋지만 혼자서 모든 짐을 짊어지려고 해서도 안 됩니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작은 위기를 겪을 수도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소개팅보다는 미팅을 노려보세요.

경제운: 경제적으로는 서서히 상승세를 타게 되는 시기입니다. 몸은 다소 힘들고 고달프더라도 얻는 것이 많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8, 9

* 물건 : 팥빙수

* 장소 : 미용실

* 색깔 : 옐로우

 

◆ 게자리: 번뜩이는 아이디어

종합운: 뭔가 창의적인 일을 하기에 적당한 시기입니다. 때로는 오랜 시간 일이나 책을 붙잡고 있는 것보다 아이디어 하나로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무작정 일만 하지 말고, 잠시 쉬면서 머리를 비워보세요.

연애운: 싱글은 억지로 이성 친구나 연인을 만들려고 하지 마세요. 커플은 상대방의 투정을 잘 받아주도록 하세요.

경제운: 믿을 만한 사람이 제공하는 정보나 조언에 따라 투자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직장을 구하는 분들이라면 주변 사람들을 잘 활용하도록 하세요.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9, 10

* 물건 : 양산

* 장소 : 전시장

* 색깔 : 블랙

 

◆ 사자자리: 마음의 문을 열고

종합운: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주변 사람들의 말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너무 자신의 주장을 내세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어쩌면 이번에 자신의 원칙이나 철칙을 깨야 할 수도 있습니다.

연애운: 싱글이라면 이성을 만날 때에 선입견을 갖지 않도록 하세요. 커플은 다소 단조로운 일상을 보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경제운: 휴가나 여행, 약속 등으로 인한 지출이 많아질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세요. 수중의 현금 흐름을 잘 살피고, 능력 이상의 소비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6, 10

* 물건 : 손수건

* 장소 : 패스트푸드점

* 색깔 : 퍼플

 

◆ 처녀자리: 이런

종합운: 여기저기서 예상하지 못했던 일들이 튀어나오는 시기입니다. 다 끝난 줄 알았던 일들이 자신의 발목을 잡을 수도 있습니다. 작지만 번잡스런 일들이 많이 생기니 은근히 짜증이 밀려올 수도 있습니다.

연애운: 싱글은 의외의 자리에서 자신의 인연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양다리를 걸치지 않도록 하세요.

경제운: 목돈을 마련하려면 적금에 가입하거나 좋은 투자처를 찾도록 하세요. 또는 여유 시간을 활용해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7, 8

* 물건 : 보양식

* 장소 : 서점

* 색깔 : 레드

 

◆ 천칭자리: 대인관계 굿

종합운: 자신을 대하는 주위 사람들의 태도가 달라지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이번 주는 대인관계를 넓히고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를 돈독히 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손윗사람의 인정을 받고, 아랫사람의 존경이나 흠모를 받게 될 것입니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사이에 오해가 발생하지 않게 하세요. 싱글도 이성을 만날 때는 매너에 신경 쓰도록 하세요.

경제운: 공연히 기분을 내거나 우쭐해 함부로 지갑을 여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가능하면 술자리는 1차에서 끝내고 늦게까지 술자리를 지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1, 12

* 물건 : 책

* 장소 : 시골

* 색깔 : 그레이

 

◆ 전갈자리: 마음먹기 나름

종합운: 머릿속에 고민과 걱정이 가득하니 심신이 어지러울 수 있습니다. 모든 일들이 마음먹기 나름이니 사소한 일들은 잠시 잊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자신의 의지와 결단력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입니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불만이 생길 수 있습니다. 싱글은 자신에게 냉정하게 구는 사람을 눈여겨보는 것이 좋습니다.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좋은 기회를 잡거나 새로운 수입원을 얻게 되는 시기입니다. 혹시나 하는 기대가 어쩌면 현실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9, 10

* 물건 : 와인

* 장소 : 맛집

* 색깔 : 블루

 

◆ 사수자리: 솔직하게

종합운: 자신의 감정이나 하고 싶은 말을 주변 사람들에게 솔직하게 표현하세요. 물론 대화 예절을 지키며 적절한 방식으로 드러내야 합니다. 주변 분위기를 생각하거나 다른 사람들을 위한다고 애써 자신의 감정을 억누르지 마세요.

연애운: 커플이라면 다른 친구나 커플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싱글이라면 외모보다는 내면이 아름다운 사람을 선택하도록 하세요.

경제운: 직장인이라면 성과급이나 휴가비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다만 들어오는 만큼 씀씀이도 커질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세요.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8, 12

* 물건 : 비타민 음료

* 장소 : 영화관

* 색깔 : 블랙

 

◆ 염소자리: 맺고 끊기

종합운: 우유부단한 태도나 미적거리는 모습을 보이지 않도록 하세요. 하기 싫어도 해야 하는 일이 있고, 하고 싶어도 하지 말아야 할 일이 있습니다. 하기 싫은 말이나 행동이라도 해야 한다면 하도록 하세요.

연애운: 커플이라면 어떤 일로 연인과 대립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이성과 관련한 일이라면 주변 경험자들의 충고를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경제운: 재물과 관련해서는 손윗사람들과 같이 상의해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 친구나 아랫사람들은 오히려 손해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6, 9

* 물건 : 대중교통

* 장소 : 카페

* 색깔 : 그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