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은 극심한 스트레스, 환경오염, 유전, 식습관의 불균형으로 인해 많은 탈모인구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최근에는 무엇보다 외모가 곧 경쟁력인 요즘 그로 인해 모발과 두피에 더욱 민감해지는 것이 당연시 되고 현실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게다가 요즘처럼 뜨거워지는 여름날씨에는 더욱 더 탈모인들에게는 깊은 고민에 빠질 수밖에 없다.

이러한 많은 고민들을 해소시켜주고 또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는 기능성 샴푸 닥터쥬미가 출시되어 많은 탈모인들과 관련업계에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다.

탈모인들과 관련업계에 보다 관심을 더 많을 수 있었던 건 닥터쥬미는 1985년 노벨상을 수상한 물질인 EGF(상피세포재생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더욱 기대치를 높여준다.

EGF물질은 원료자체가 고가로 알려져 있고 보통 소비자들은 고가의 화장품등의 원료로 주로 활용이 되고 있는 것으로만 알고 있으나, 최근 EGF 물질을 샴푸로써는 드물게 활용하고 있어 많은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 외에도 완두콩에서 추출한 PEA펩타이드(단백질)성분도 함유가 되어 있다고 하니 모발과 두피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을 통해 점차 약해지는 탈모인들의 탈모건강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한다. 또한 무더운 여름 날씨에는 샴푸를 한 후에 청량감을 더할 수 있어서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더 기능성 샴푸로서의 뜨거운 반응과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