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토요일 첫 방송되는 SBS 주말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이하 너사시)에 다양한 까메오의 출연이 예고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국민 딸바보’로 등극한 추성훈 역시 ‘너사시’의 까메오 출연 소식이 알려지며 그의 남성미 넘치는 웻슈트, 래쉬가드, 보드숏 비치웨어 화보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래쉬가드 전문 브랜드 STL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추성훈의 래쉬가드, 웻슈트, 보드숏 화보는 추성훈의 근육질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블랙톤의 웻슈트와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눈빛으로 남성미의 진수를 보여주며 “역시 원조 짐승남”이라는 찬사를 불러일으킨다.

화보에서 추성훈이 착용한 STL의 웻슈트는 다이빙 등 수상 스포츠에 적합한 기능성과 그 동안 팝아트 래쉬가드 등 개성 있는 스타일로 사랑을 받아온 STL의 디자인이 접목되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웻슈트는 남성들뿐만 아니라 노출 없이 섹시한 비치웨어 패션을 완성하고 싶은 여성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추성훈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추성훈 웻슈트, 비치웨어 패션 끝판왕이다”, “추성훈 래쉬가드, 남잔데 왜 설레지”, “추성훈 래쉬가드, 나도 입고 싶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래시가드 전문브랜드 STL은 패셔니스타 추성훈의 단독화보는 물론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수 겸 뮤지컬배우 가희와의 커플화보, 섹시스타 이채영의 화보 등 연예인 대표 몸짱 남자, 여자 스타들을 모델로 발탁하여 남성, 여성, 커플 래시가드, 보드숏 및 웻슈트, 레쉬가드 이너를 활용하여 세련되게 래쉬가드 입는 법을 추천해주고 있다. 올 여름 해변에서 스포티하고 남성미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래쉬가드, 웻슈트 등 STL의 다양한 남성 비치웨어 패션을 활용해 보는 것도 좋겠다.

STL (www.stlsnow.com) 의 레쉬가드 수영복 제품은 이태원매장, 학동매장, 두타매장, 현대백화점목동, 현대백화점가산, 현대백화점대구, 안산점, 부천점, 신세계인천점, 신세계죽전점, 수원점, 아주대수원점, 대전점, 여주375아울렛매장, 대구점, 양주브이플러스 등 국내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외매장 보라카이점에서도 STL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STL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