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LIFE&PEOPLE >
메이드유, 엘란쎄 2000실린지 돌파! 엘란쎄 2차 시술 추가 금액 없이 진행하는 이벤트 마련!

연일 계속되는 고온 현상으로 인해 피부에 적신호가 켜진 이들이 많을 것이다. 뜨겁게 내리쬐는 햇볕과 강한 자외선은 우리 피부 진피층에 있는 콜라겐을 감소시키고, 땀으로 인한 수분 손실 및 모공 확장으로 피부 탄력이 저하돼 각종 주름을 생기게 한다. 한번 생긴 주름과 잃어버린 탄력은 없애거나 다시 되돌릴 수 없다. 그러나 아예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다. 안티에이징 시술을 받는다면 주름과 탄력 개선은 물론 더 어려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안티에이징 시술에는 지방이식이나 필러 시술 등이 있다. 지방이식은 볼륨이 꺼진 부위에 지방을 넣어 얼굴 전체에 입체감을 만들어 준다. 보통 자신의 복부나 허벅지 등 군살이 많은 부위에서 불필요한 지방을 채취해 원심분리기로 분리하는 과정을 거쳐 순수 지방만 추출, 그다음 원하는 부위에 이식한다. 복잡한 과정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생착률이 낮아 효과가 떨어지는 단점이 있다.

반면 필러 시술은 안면 주름 개선 및 피부 탄력 증강, 안면 윤곽 개선 등의 효과가 뛰어나다. 요즘 필러 시술 중 특히 인기가 있는 시술은 다름 아닌 ‘엘란쎄’다. 엘란쎄는 미국 FDA, 유럽 CE에서 기능을 입증받은 신개념 프리미엄 필러다. 기존 필러와 달리 2년 이상 유지가 되며 종류에 따라 3~4년까지 유지되어 4세대 필러라고도 불린다.

콜라겐이 촉진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인체에 완전히 분해·흡수되어 자연스러운 이미지 연출이 가능할 뿐 아니라 주름과 탄력 문제가 완벽히 개선되는 것이 특징이다. 간단한 시술 및 짧은 시술 시간으로 바쁜 직장인에게도 많은 인기가 있다. 보통 코와 팔자주름, 눈 밑 꺼짐, 볼 살, 이마 등의 다양한 부위에 시술한다.

기존에 지방이식 효과를 보지 못했다거나 얼굴 볼륨 효과 및 콜라겐 재생을 동시에 원할 경우, 기존 필러보다 오랜 유지기간을 원하는 경우 시술하기에 적합하며, 시술 시 간과하지 말아야 할 것은 여러 부작용 사례들이 함께 동반될 수 있다는 것이다. 때문에 경험이 풍부한 전문 의료진에게 정확한 상담을 받아 원하는 부위에 시술받는 것이 중요하다.

메이드유는 엘란쎄 수입사 JW중외제약이 인증한 전국 병원 중 엘란세 최다 시술을 자랑한다. 지난 2013년 9월부터 2015년 현재까지 무려 25,000건을 넘는 시술을 진행한 바 있으며, 2000실린지를 최 단기간에 돌파, 그동안 단 한차례도 결절 현상이 보고되지 않았을 정도로 실력 있는 병원이다.

무엇보다 풍부한 임상경험과 전문적인 식견을 바탕으로 연간 학회와 세미나를 5회 이상 이수하고 있으며, 한 차원 높은 선진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의료진은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전 세계 12명인 국제 엘란쎄 의료 자문위원에 선정된 바도 있다.

엘란쎄로 위상을 높이고 있는 메이드유는 2000실린지 돌파 기념으로 엘란세 시술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위한 정품 정량의 엘란쎄 원액을 사용해 시술하는 것은 물론 2차 시술을 추가 금액 없이 받아볼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란다.

허재영 기자  |  benhur@econovill.com  |  승인 2015.06.25  09:42:41
허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