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봄 햇살과 과감한 옷 차림으로  멋을 낸 아름다운 이들을 부러운 듯 바라 보는 시선들이 있다.

나름 운동도 하고 여러 가지 다이어트 및 식이요법등 많은 노력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군데 군데 빠지지 않고 꼭 붙어 있는 살들이 고민이다.

많은 이들의 공통된 고민을 날려버릴 비만클리닉의 부분비만치료법들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

HPL, 카복시,버블젯,지방분해주사,걸그룹주사,냉동요법,초음파,고주파,체외충격파등등이다.

대표적으로 인기 있는 치료법이 HPL과 카복시 시술인데 효과는 좋으나 통증과 많은 시술 횟수로 인해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애로점이 있다.

이런 단점들을 보안하고 두 가지 시술을 짧은 시간 동시에 할 수 있는 버블젯 시술이 개발되어 효과와 짧은 시술 시간으로 각광 받고 있어 알아보았다.

버블젯 시술이란 인체에 무해한 카복시co2가스와 HPL지방분해용액을 동시에 피하지방층에 주입하는 복합융합지방분해 시술인데 특허 받은 안전한 장비를 사용한다.

미세버블형태로 지방 분해약물과 co2가스를 합친 후 강력한 워터젯 분사방식으로 지방세포를 파괴,용해 한다.

녹은 지방세포는 이뇨작용에 의해 소변으로 자연스럽게 배출되어 된다.

지방용해효과와 셀룰라이트 및 튼살개선, 피부탄력 증진에도 좋아 다른 시술보다 차별화된 효과를 얻고 있다

별다른 통증 없이 10분 정도의 짧은 시술 시간과 평균 2주에 한 번 시술을 하는데 3~4회 정도의 시술로 지방흡입의 60~70%정도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고 한다.

버블젯은 지방 흡입처럼 시술 후 울퉁불퉁해지는 현상 등등..의 부작용이 없고 시술 후 관리도 어렵지 않아 새로이 부각되는 획기적이고 인기 있는 시술법이다.

특히 강남과 인천, 부산, 울산, 광주 광역시등 대도시 중심으로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들에게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시술을 받을 수 있고 부담스럽지 않은 비용으로 더욱 더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비만체형의 가장 큰 고민인 복부, 옆구리, 러브핸들, 허벅지, 팔뚝살, 승마살, 샤넬라인등 잘 빠지지 않는 거의 모든 부분에 시술이 가능하다.

부분체형윤곽, 비수술적인 지방분해주사,지방용해술로 시술 받는 이들과 시술하는 의료진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 여름엔 입고 싶었던 미니 스커트와 비키니로 당당한 자신감을 누려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