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안클리닉 주동준 원장

최근 동안외모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동안 외모를 위한 피부 관리 등 외모 가꾸기에 투자하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특히 눈가주름, 눈밑주름 제거를 위해 성형외과, 피부과 등을 찾는 이들의 발길이 늘고 있다.

눈가는 우리 얼굴 피부 중 가장 얇고 평소 근육의 움직임이 많은 곳으로 주름이 쉽게 생기는 부위이다. 특히 눈밑주름은 20대부터 서서히 노화가 진행되면서 나타나는 주름으로 방치할 경우 깊은 눈밑주름으로 발전하기 쉽다. 눈밑주름 제거에 앞서 우선 자신의 눈밑주름의 상태를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

청담동안클리닉 주동준 원장은 “눈밑주름을 자연스럽게 개선하기 위해서는 우선 현재 피부와 눈밑주름 상태를 정확하게 확인해야 된다”며 “눈밑주름을 가장 효과적이면서 자연스럽게 개선하기 위해서는 눈밑주름 상태에 따른 다양하고 복합적인 시술이 동시에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에 청담동안클리닉에서는 자연스럽게 눈밑주름 제거가 가능한 펠레라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펠레라 시술은 나이가 들어 보이는 눈밑잔주름까지 자연스럽게 개선이 가능하며 비수술적요법으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청담동안 펠레라는 펠레베와 울트라포머2를 병행해 눈가 피부의 탄력을 증진시키고 눈밑주름을 제거하는 시술로, 눈가 근육을 일시적으로 마비시키는 보톡스만으로 개선이 어려웠던 눈밑주름을 자연스럽게 제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청담동안 펠레라는 노화되어 늘어진 콜라겐을 수축, 생성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시술 효과가 오래 유지된다. 또 청담동안 펠레라는 통증이 거의 없고 시술 직후 일상 복귀가 가능해 시술 시 부담이 적다.

청담동안클리닉 주동준 원장은 “눈밑주름 펠레라 시술은 근육의 움직임을 조절해주는 보톡스나 열에너지를 이용한 눈가주름 레이저 시술의 단점을 보완한 눈가주름 특화 시술이다”며 “노화의 흔적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눈밑주름의 해결법인 펠레라 시술은 눈밑주름, 눈가주름, 눈꺼풀주름을 선택하여 집중케어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주동준 원장은 “또한 펠레라 시술은 통증이 거의 없으며 FDA승인장비로 안전하게 시술하기 때문에 환자들이 느끼는 부담감 또한 적다”며 “펠레라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의 상담 후 시술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청담동안클리닉에서는 1인1실의 안락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시술이 가능하며, 개개인의 상태를 고려한 맞춤형 시술로 이루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