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첫인상이 사람을 판단하는 주요 요소가 되면서 많은 사람들은 헤어와 의상, 외모변화 등에 공을 들이고 있다. 실제로 사람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요소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얼굴이다.

특히 최근에는 ‘동안’ 열풍이 일어나면서 사람들은 보나 어려보이는 얼굴을 갖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동안 얼굴을 갖기 위해 할 수 있는 많은 노력 중 가장 큰 효과를 가져다주는 것은 바로 ‘성형수술’이다.

하지만 아직 몇몇 사람들은 성형수술의 부작용 혹은 합병증을 우려하여 수술을 꺼려하는 경우가 많다. 바로 이런 사람들에게 추천해 줄 수 있는 것은 수술이 아닌 ‘시술’을 통해서 동안이 되는 방법이다.

미즈성형외과의 주름성형 방법인 비너스레이저 주름성형은 이러한 조건을 충족시키는 주름성형 방법이다.

이는 지방 제거 효과에 확실한 리프팅 효과까지 가지고 있기 때문에 수술 없이도 비너스 레이저 주름성형을 통해 동안을 가질 수 있게 된다.

비너스 레이저 주름성형은 980nm와 1470nm의 효과적인 레이저를 이용한 시술이다. 지방층에 직접 레이저를 적용해 지방 제거 효과를 극대화시킨 치료방법으로 리프팅에도 확실한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시술은 피부에 미세한 구멍을 내고, 피부 속에 레이저가 들어갈 수 있게 한다. 이후 비너스 레이저를 지방층에 직접 조사해 지방층을 녹이게 된다. 시술 후 그 효과에 의해 콜라겐, 엘레스틴 생성이 촉진되어 주름이 개선되며, 필요 없는 지방은 얇아지고 피부는 탄력이 생기는 결과를 얻게 된다.

특히 0.3mm의 작은 관을 이용해 레이저의 에너지를 지방층에 직접 가할 수 있어 피부와 근육에 손상을 입히지 않는다. 미즈성형외과는 KFDA 4등급 승인을 받은 안전한 레이저를 사용하므로 레이저시술 부작용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게끔 했다.

이러한 비너스레이저 주름 성형은 볼 지방이 많아 고민인 여성, 턱 살이 처져 있어 이중턱이 있는 여성, 이마, 미간, 눈가, 입가, 윗입술주름 등 얼굴 주름이 고민인 여성, 얼굴 피부 탄력이 떨어져 노안인 여성에게 시술 했을 때 모두 뛰어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는 우선 지방층 파괴 효과에 의한 것으로 레이저가 지방층으로 직접 적용되어 지방층을 필요한 만큼 충분히 파괴할 수 있기에 얻을 수 있는 효과다.

시술과정 또한 간편한 편이다. 비너스레이즈 주름성형은 비절개식 최소침습술을 활용해 시술되고 있으며, 30분이면 시술을 끝낼 수 있어 매우 부담이 적은 편이다.

앞서 소개한 것처럼 시술 과정 중 피부 절개가 필요 없어, 수술 흉터가 남지 않기 때문에, 일상으로 빠르게 되돌아갈 수 있는 것도 매우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이에 따라 환자들은 주름제거수술의 부담 없이 지방분해를 기본으로 한 리프팅 주름개선 효과까지 동시에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