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GS칼텍스

GS칼텍스는 22일 KIXX 고객들을 대상으로 10년 치 주유권을 선물하는 영수증 즉석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수증 안 버리면 10년 주유비가 공짜!’ 이벤트는 GS칼텍스 회원들을 대상으로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된다.

GS칼텍스 주유소 또는 충전소에서 결제 시 GS칼텍스 보너스 카드로 포인트를 적립하면, 당첨여부를 영수증을 통해 즉석에서 바로 알 수 있다.

당첨된 영수증의 경품번호를 KIXX 홈페이지(www.kixx.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 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1등(1명)에게는 약 1200만원 상당의 GS칼텍스 10년 주유권을, 2등(10명)에게는 약 120만원 상당의 GS칼텍스 1년 주유권을 증정한다.

3등(100명)에게는 블랙박스 Auto4i, 4등(100만명)에게는 GS칼텍스 모바일 3000원 주유쿠폰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모바일 주유쿠폰은 실시간 지급하며, 주유권과 블랙박스는 이벤트 종료 후 추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GS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 GS&POINT(지에스앤포인트, www.GSnPOINT.com)모바일앱을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김광석 GS칼텍스 마케팅개발팀 팀장은 “운전자들에게는 한 달 생활비 중 주유비가 많은 비중을 차지할 것”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KIXX 고객들이 10년 동안 주유비 걱정 없이 운전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