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자회사인 가루다 오리엔트 홀리데이즈(GOH)와 함께 ‘호텔 3+1, 1박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6월30일까지 판매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인터콘티넨탈과 콘래드 발리, 행잉가든 우붓 등 발리의 5성급 호텔 3곳을 대상으로 3박 예약 시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에어텔 상품이다.

이 상품에는 가루다항공 발리행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항공권(유류세 및 공항세 포함)과 호텔 4박 숙박‧조식‧편도 픽업서비스, 1억원 상당의 여행자 보험 등이 포함돼 있다.

호텔 별로 진행기간과 가격이 상이하다. 콘래드 발리는 12월20일까지 117만 6000원부터, 행잉가든 우붓은 10월1일부터 12월19일까지 165만 1000원부터 상품을 제공한다.

이번 에어텔 프로모션 상품은 서핑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우붓 전통시장 탐방, 발리 먹거리 체험 등 다양한 테마의 여행을 입맛 따라 즐기고자 하는 자유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가루다 오리엔트 홀리데이 코리아(http://www.garudaholidays.kr/community/event_page.asp?b_idx=35&page=1&keyWord=&no=22)에서 확인 가능하다.

가루다 오리엔트 홀리데이즈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자회사이자 공식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여행브랜드다. 가루다항공의 항공권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 주요 지역의 호텔, 리조트 등을 함께 제공한다.

▲ 출처=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