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INVEST
[아! 이 금융상품] 실손 제외 임신 출산 질환까지 보상삼성화재 'NEW 엄마맘에 쏙드는'

핫&뉴 'NEW 엄마 맘에 쏙드는'- 삼성화재 자녀보험

임신·출산 관련 질환까지 보장하는 자녀보험이 출시됐다. 삼성화재는 자녀보험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자녀의 충치 등 실질적 혜택을 담은 'NEW 엄마 맘에 쏙드는'을 선보였다.

삼성화재는 기존 실손의료비에서 보상되지 않던 임신∙출산 관련 질환을 보장하는 ‘임신질환 실손입원의료비(통상분만 제외)’ 담보를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임신부가 유산, 입덧, 임신성 당뇨 등 임신·출산 관련 질환으로 입원하면 1000만원 한도 내에서 입원비의 80%를 보장해 준다. 산모들이 걱정하는 임신중독증도 최초 1회에 한해 진단비를 보장 받을 수 있고 출산용품 지원, 포토북 제작, 문화체험 등 차별화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태아 선천성 이상'에 대한 보장을 키운 것도 특징이다. 선천성 발달장애 중 뇌성마비 및 다운증후군 진단 시 10년간 매년 양육자금을 지원한다.

자녀를 위한 실질적인 보장도 늘렸다. 충치 치료를 보장하는 '치아보존치료지원금'과 세균성 감염으로 인한 중증 뇌수막염 등을 보장하는 '중증세균성수막염진단비'가 대표적이다.

암 진단∙수술∙입원, 항암 방사선 약물치료에 이르기까지 종합적인 암 보장도 포함했다. 특히, 암 입원일당의 경우 입원 1일째부터 보장한다.

산모를 위한 부가서비스도 담았다. 일정 가입조건을 만족하면 △출산용품 지원 △포토북 제작 △문화체험 중 한 가지 서비스를 1회에 한해 제공한다.

삼성화재 장기상품개발팀 관계자는 "'NEW엄마맘에쏙드는'은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한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상품"이라며 "엄마들에게 정말 필요한 보장을 담았다"고 말했다.

부산 경남은행 공동출시 'BNK카드'

부산은행과 경남은행'BNK카드'를 20일 공동 출시했다. 국내외 가맹점에서는 무조건 0.2% 할인해 주고 △3개월 연속 40만원 결제 시 0.3% 추가 할인 △자주 가는 단골 가맹점(전월 기준 40만원 이상 결제)은 3.5% 추가 할인된다. 7월 말까지 추첨을 통해 자동차, 순금카드, 백화점 상품권, 현금 캐시백 등 654명에게 출시기념 경품을 제공한다.

■ 수협은행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

수협은행은 CJ오쇼핑, GS홈쇼핑,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등 6대 홈쇼핑에서 이용액의 6%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를 20일 출시했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각 홈쇼핑별 월 최대 5만원씩, 총 3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쇼핑 및 외식, 베이커리업종 10% 할인, 영화관 3000원 할인 등 생활 밀착형 부가서비스도 담았다.

■한국조폐공사 '창경궁 기념메달'

한국조폐공사가 세계 최초로 QR코드가 각인된 '창경궁 기념메달' 판매한다. 오는 22일 오전 9시부터 공사 쇼핑몰 (www.koreamint.com) 및 전화(02-710-5228)로 주문할 수 있다. 선착순 500장 한정이다. 스마트폰으로 메달 뒷면의 QR을 촬영하면 문화재청사이트로 이동해 문화재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확인가능하다.

장애리 기자  |  chang14@econovill.com  |  승인 2015.05.20  18:44:31
장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