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LIFE&PEOPLE >
동안외모의 바탕, 피부탄력과 V라인을 리프팅으로 동시에 개선 가능
   
아이라인성형외과 임재호 원장

최근 동안이 아름다움 외모의 기준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동안 외모를 위해 V라인 만들기, 피부탄력 등을 신경 쓰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탄력 있고 탱탱한 피부와 갸름한 V라인 얼굴을 가진 연예인처럼 얼굴, 턱라인 등을 원하는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

대부분은 피부 탄력을 유지하고 얼굴형이 처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화장품이나 마사지 등 다양한 방법을 이용한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들은 대부분 일시적인 데다 눈에 띄는 변화를 보이는 사람들은 그리 많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에 수술하지 않고도 주름과 피부탄력 개선 및 V라인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리프팅이 주목 받고 있다. 아이라인성형외과 임재호 원장은 “탄력 있고 탱탱한 피부와 갸름한 V라인의 얼굴형은 나이를 불문하고 어려 보이는 동안 효과를 만들어준다”며 “또 호감형 이미지로 언제 어디서든 좋은 평가를 받는 기준이 되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리프팅을 찾고 있다”고 전했다.

또 아이라인성형외과 임재호 원장은 “리프팅도 눈성형만큼 대중화 되었고, 수술법도 다양해졌다. 하지만 여전히 실을 이용한 리프팅과 절개를 이용한 리프팅 시술이 흔하다. 하지만 절개를 하는 만큼 부담을 갖기 때문에 꺼려하는 환자들이 많다”고 설명했다.

최근 수술 없이 에어젯 리프팅 기기와 아리아인성형외과만의 특별한 혼합솔루션(고분자 히알루론산과 마취용액) 통해서 별도의 마취 필요 없이 피부재생 및 피부탄력을 유지하는 '파워젯리프팅'을 시행하고 있다.

처진 피부를 리프팅 하고 반영구적인 V라인을 만들어주는 아이라인성형외과의 파워젯 리프팅은 안면윤곽술 등을 시술 후 볼이 처지는 증상 때문에 고민하는 환자들에게도 효과적이다.

이러한 파워젯 리프팅은 신개념 5세대 리프팅 장비인 에어젯 리프팅을 활용하여 비수술요법의 리프팅 시술 방법이다. 파워 젯 리프팅은 고분자 히알루론산과 마취용액을 함께 혼합한 아이라인성형외과만의 특수 용액을 써서 별도의 마취가 필요 없고 피부 재생이 탁월하며 피부탄력과 V라인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이때 사용되는 에어젯은 indirect, infusion 방식을 기반으로 빠른 제트 원리를 이용하여 치료 솔루션을 피부 속에 전달하는 방식의 장비이다. 에어젯을 통해 전달된 솔루션은 피부 밑에서 당기는 과도한 섬유조직을 끊는 서브씨전의 효과를 나타내며 또한 섬유아세포를 자극하여 콜라겐 재생을 유도하고 피부 조직을 개선 시켜주며 흉터, 주름 부위를 개선시키는데 탁월한 장비로 알려져 있다.

허재영 기자  |  benhur@econovill.com  |  승인 2015.05.18  15:34:43
허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