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엔비클리닉 이황희 원장

최근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날씨로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이 늘어났다. 특히 봄철 꽃가루와 더불어 미세먼지, 황사 등이 피부를 자극해 봄철 나들이 후 피부관리에 유독 신경 쓰는 이들 또한 많다.

청담엔비클리닉 이황희 원장은 “봄철 나들이 후 피부관리에 신경을 써야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다”며 “특히 꽃가루 등은 울퉁불퉁하여 피부를 자극하기 때문에 쉽게 빨개지고 가려우며, 트러블 또한 쉽게 생긴다”고 말했다.

이어 이황희 원장은 “봄철 피부관리를 위해서는 각질제거와 영양공급이 중요하다”며 “최근 물광주사 등이 각광 받고 있으며 청담동피부과로 알려진 청담엔비에서는 MBTC-Y 프로그램을 통해 보습부터 노폐물제거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청담동피부과 청담엔비클리닉의 MBTC-Y 프로그램은 15년간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보습과 미백 탄력개선 노폐물제거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동안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개발한 것으로 연령대 상관없이 누구나 시술이 가능한 피부관리 프로그램이다.

이 피부관리 프로그램은 물광을 통한 미백, 재생, 재건, 항노화 효과와 불광으로 세균, 염증, 묵은 세포를 제거 후 특수 용액을 트리플 젯으로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피부세포 하나하나를 더욱 건강하고 젊게 만들어 주는 시술법이다.

특히 미백, 재건, 항노화, 여드름, 여드름 흉터, 홍보 등의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며 특수 용액은 단순 수분이 아닌 5가지 성분인 줄기세포 배양액, 콜라겐톡신, 히알루논산 등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영양공급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청담엔비클리닉의 물광치료는 우선 트리플 젯을 이용한 매직 핸드피스를 사용한 후 피부에 각종 비타민, 미네랄 등을 합한 청담엔비만의 특수용액으로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고루 공급해주어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 유효 특수약물을 침투해줌으로 물광효과와 함께 미백, 재생, 재건, 항노화 등의 효과를 주며, 여르듬의 경우 피부에 산소와 공기를 투여해줌으로써 혐기성 세균이 자라는 것을 방지하여 여드름이 생기는 원인을 차단해준다.

청담동피부과 청담엔비클리닉 이황희 원장은 “다른 일반적인 시술과 다르게 바늘이 없이 특수용액과 산소만을 피부층에 고루 분사해주는 시스템으로 상처없고 통증없이 모공을 통해 피지선에 특수용액에 잘 침투시키기 위해 트리플젯을 사용한다”며 “특히 이 피부관리 프로그램은 30~60대에게 가장 알맞은 피부관리법이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