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아성형외과 권성일 원장

나이가 들면서 하나둘씩 생겨나는 주름살과 처지기 시작한 피부. 어려 보이고 싶은 여성들에겐 최고의 적이 아닐까 싶다. 요즘 같은 고령화 사회에서는 중장년층의 사회활동이 길어지면서 동안 외모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었다.

그러면 노화로 인한 피부 처짐과 얼굴 주름 개선에는 어떤 게 효과적일까?

탄력 있는 피부와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기능성 화장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고,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다. 하지만 실제로 효과가 없거나 미비하기 때문에 의료시술을 통한 주름 개선을 많이 하는 추세다. 리프팅은 간단한 레이저 시술인 울쎄라에서 실리프팅, 미스주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화되고 있지만, 결과나 만족도가 높은 것은 단연 전통적으로 시행돼 온 ‘안면거상술’이다.

안면거상술은 주름성형의 대표적인 방법으로, 늘어진 볼살과 팔자주름, 턱살, 깊은 주름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다.

이데아성형외과 권성일 원장은 “안면거상술은 처진 얼굴 조직의 피부와 피부 밑의 SMAS층을 함께 이중으로 당기고 올려 고정해주기 때문에 나이를 되돌리고자 하는 사람에게 효과가 탁월하다”며, “효과가 반영구적으로 지속되기 때문에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또한, 귀 주변 절개를 통해 볼살과 턱살을 당겨주기 때문에 안면윤곽을 한 것처럼 얼굴을 브이라인으로 정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권성일 원장의 설명이다.

그러나 환자 개개인마다 주름의 위치가 다르고, 연령, 주름 깊이, 피부 상태, 노화 정도에 따라 맞는 리프팅이 있기 때문에 경험 많은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수술이 이뤄져야 부작용 및 불만족을 최소화할 수 있다.

이데아성형외과는 환자와 1:1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적합한 진단을 내리고 근본적인 노화 원인을 분석해 이상적인 동안으로 만들어 주고 있다. 또, 15년 이상 경력의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진단, 상담, 수술, 경과까지 모든 진료 과정이 담당의사의 관리와 책임 아래 이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