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매실지구 내 민간 건설사가 공급한 최초의 아파트인 호매실 호반베르디움이 1단지 567가구 100% 조기분양에 이어 2단지 1,100가구의 분양 역시 마감을 앞두고 있다. 호매실 호반베르디움은 1단지와 2단지 총 1,667가구의 브랜드타운을 형성할전망이다.

전 가구 수요자들로부터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 상품으로만 구성된 호매실 호반베르디움은 지하1층, 지상 15~25층 아파트 13개동으로 구성된다. 남향 위주로 세대를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며, 판상형 구조 및 4Bay 4Room으로 설계해 중소형임에도 방을 4개까지 활용할 수 있을 예정이다(타입별 상이).

게다가 냉장고장, 다용도 김치냉장고장, 별도로 시스템 선반이 있는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 공간을 자랑하고 있으며(일부 확장 시 제공, 타입별 상이),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수요자의 취향에 맞는 공간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타입별 상이).

입주민들은 어린이놀이터와 작은 도서관, 주민운동시설 등과 같은 단지 내 커뮤니티로 인해 보다 윤택한 생활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며, 홈플러스, 서수원 터미널, 서수원 이마트, 농협 하나로클럽, 수원역, AK백화점, 롯데몰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생활 또한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계획 중인 신분당선이 연장(예정) 되면 광교, 판교, 강남까지 쉬운 이동이 가능하고 호매실 IC를 이용해 과천~의왕 고속화 도로, 수원~광명 고속화도로(공사중) 등을 이용할 수 있어 강남 및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용이한 교통 환경을 자랑한다.

수원 호매실 호반베르디움 인근에는 30만m2규모의 수원 R&D 사이언스 파크가 2019년 준공될 예정이어서 배후 수요는 더욱 풍부해질 예정이며, 호매실 도서관 개관 및 5000석 규모의 돔구장과 축구장, 농구장 등을 갖춘 수원 제2체육관도 올해 준공될 예정이어서 체육문화시설의 이용 또한 편리할 전망이다.

한편, 호반건설은 26년간 전국에 8만 8천여 가구의 아파트를 공급한 주택전문건설회사로 작년에는 15365가구를 공급해 주택공급 실적 1위에 오른 바 있으며(일반분양 기준), 대한주택보증의 최고 등급인 AAA등급의 신용도 및 뛰어난 재무건전성으로 잘 알려져 있다.

호매실 호반베르디움 2단지의 견본주택은 수원시 KBS 드라마센터 인근(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63-11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잔여세대에 대한 문의 및 상담이 끊이질 않고 있다.

문의 : 1800-8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