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호반건설

호반건설은 이달 중 인천 서창2지구 9블록에서 ‘서창2지구 호반베르디움’을 분양할 예정이다.

‘서창2지구 호반베르디움’은 서창2지구 내 선보이는 첫 민간분양 아파트로 지하 1층, 지상 17층~25층, 총 8개동 600가구 규모다. 전 가구가 모두 수요자들로부터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의 중소형 단일 평면(84㎡A 544가구, 84㎡B 56가구)으로만 구성된다.

이 단지가 서창2지구는 인천 남동구 서창동, 논현동 일대 약 210㎡ 부지에 1만4000여 세대가 들어서는 미니 신도시급 규모다. 특히, 지구 면적의 50% 이상이 그린벨트 해제지역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제2 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로, 서울외곽순화도로를 통해 서울 서부권 및 부천, 광명, 시흥, 안성 등 수도권 지역으로 진출이 용이하다. 또한 소래로(예정), 비류대로 등과의 연결 도로를 통해 인천 논현, 구월 지구, 남동 공단 등의 이동도 편리하다.

단지 바로 옆에 한빛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어 도보로 어린 자녀들의 통학이 가능해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서창2지구 호반베르디움’이 위치한 B9블록은 지구 내 중심상업지구(예정)가 접해 있고 도보 거리 내 위치한 156만1000㎡ 규모의 수도권 유일 생태습지공원의 조망이 가능하다. 여기에 길병원, 인천터미널, 뉴코아울렛, 장아산을 비롯 인천대공원, 소래산, 거마산 등의 접근도 용이하다.

호반건설은 ‘서창2지구 호반베르디움’에 4베이(bay) 4룸의 특화 설계를 적용해 중소형이지만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소비자 취향의 공간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 밖에 단지 내 피트니스 클럽, GX룸, 운동시설 및 실내체육관을 갖추고 동호회실, 주민회의실 다양한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인천 서창2지구는 최근 희소성 있는 택지지구 중에서도 교통 및 주거환경이 뛰어난 곳”이라며 “서창2지구 내에서 뛰어난 입지에 첫 민간 분양아파트로 공공분양아파트와 달리 1주택 소유한 세대도 청약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서창2지구 호반베르디움은 전매 제한이 1년으로 실수요자들 뿐만 아니라 투자자들도 관심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호반건설의 ‘서창2지구 호반베르디움’의 홍보관은 인천 논현역 3번 출구에 위치하고, 견본 주택은 한빛초등학교 인근(남동구 서창동 681)에 마련된다. 입주는 2017년 8월 예정이다.

분양 문의 : 1688-3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