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는 다음달 3일부터 17일간 구로본점, 수원점 등 전 점에서 전 상품군을 브랜드별  10~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세일 첫째 주 주말에는 ‘여자, 봄소풍’을 테마로 여성 봄 패션을 제안한다. 여성의류 패션그룹 초대전 및 SPA 브랜드 대전 등이 준비돼 있다.

수원점은 다음 달 3일부터 일주일간 ‘스파오 스파클링 위크’를 열고 스파오, 탑텐 등의 봄 상품을할인 판매한다. 조프레시 플라워원피스를 1만원에, 탑텐 티셔츠를 5000원에, 스태프 반팔티셔츠를 1000원에 한정수량 구입할 수 있다.

세일 둘째 주 주말에는 ‘남자, 스타일 메이크오버’를 주제로 남성정장 및 캐주얼 등 봄 패션을 만나볼 수 있다. 구로본점은 다음달 16일부터 일주일간 ‘워모 창고 대공개전’을 통해 봄·여름 시즌 정장 및 비즈니스 캐주얼을 60~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수원점은 다음달 17일부터 사흘간 잭니클라우스, 울시, 휠라골프 등 6개 골프 브랜드 봄상품을 30~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

사은 행사도 실시한다. AK플라자는 구매고객에 한해 다음 달 3일부터 신진 일러스트레이터 허경미 작가, 한국도자기와 협업해 제작한 ‘허경미 다이닝컬렉션’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