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언가를 새로 해야 한다면 당연히 떠오르는 계절이 봄이다. 자동차 역시 봄에 사고 싶어진다. 날씨가 변하는 것을 느끼면서 겨울 동안 꿈틀대기만 했던 지름신이 고개를 드는 계절이 봄이다. 벗꽃구경, 봄나들이, 소풍, 모든 설레는 단어들이 자동차를 가지고 싶게 만든다.

“중고차 가격이 오르는 시기가 봄이에요, 많이들 사려고 하니까 가격이 오르죠. 그렇지만 이럴때에 사기꾼들에게 당할 가능성 역시 높아요, 안전하게 저렴한 중고차 사는 전략이 필요해요.”

수원중고차 사이트 우먼카 손진경 대표는 중고차 안전하게 사는 법을 제안한다.

1, 저렴한 중고차를 사기위해 가격이 싼 중고차를 찾지마라

이런 아이러니가 없다. 싼차를 사려거든 싼 차를 찾지 말라니?

“사이트만 보고 중고차 가격을 지레짐작 하는 것이 제일 위험해요. 중고차 가격이라는 것은 연식과 주행거리 그리고 사고유무에 따라 정해져 있어요 그리고 그 수준이 어느 중고차 매장에서도 몇십만원 차이 나지 않아요. 과하게 저렴한건 허위매물일 가능성이 높아요. 그러니까 무조건 싼 차를 찾는 것이 아니라, 중간이상의 차량을 찾아두고 나머지는 전화나 방문으로 상담하는게 좋아요.”

2, 서류를 잘 챙겨라

“중고차매매 전문업체들을 통한 성능기록확인부, 사고조회등 서류를 정확히 챙겨야 합니다. 주행거리만 보고 구매하지 마시고, 서류를 꼼꼼히 보시는게 좋아요, 통상적인 딜러들은 이런 서류들을 잘 챙겨주는 편이지만, 몇몇 딜러들이 서류보이는 것을 꺼린다면 매물이 잘못된 것이겠죠.”

3, 중계 수수료를 조심하라.

몇몇 몰지각한 딜러들이 차량을 보여주는 행동에도 위험이 있다. 중개수수료라는 것이 존재하는 중고차 매매시장이지만, 정해진 수수료율 이라는 것이 있다. 과하게 요구하면 그만큼 위험한 딜러라는 것!

“어떤 문의가 들어왔어요, 어떤 딜러는 차를 10대 보여줬으니깐 본인이 수고 한만큼 10만원 정도만 달라고, 가끔은 그런 딜러들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이라는 게 부끄러울 때도 있어요. 방문은 편하게 하시면 되요, 충분히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차량이 없으시면 당연히 돌아가셔도 되요. 저희의 일은 좋은 차량을 찾아드리는 것에서 시작해요. 물론 사업이기 때문에 이문이 중요하지만 단지 많은 수수료만을 원한다면 계속 사업을 이어 나갈 수가 없지요.”

이처럼 정직한 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 우먼카는 서울 전 지역과 수원은 물론, 인천, 화성, 영통, 동탄, 안산, 안양, 성남, 분당, 오산, 평택, 평동, 용인, 부산, 광주, 남양주, 수지, 의정부, 대전, 대구, 천안, 청주, 논산, 당진에서도 중고차매매사이트를 통해 고객들이 찾아오고 있다.

방송에 출연하기도 한 손진경 대표는 바쁜 일과를 보내면서도 항상 '믿을 수 있는 수원중고차, 허위 매물 없는 중고차'라는 인식을 심어주겠다는 목표를 굳게 지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더욱 많은 중고차 매매, 전액할부, 직거래, 기타 견적 등에 대한 문의는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우먼카’ 홈페이지(www.happy-car.kr) 또는 대표전화(1688-086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