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지루성피부염, 저자극 화장품이 필요하다
   
 

전국 12개 지점 피부질환 특화 네트워크 고운결한의원에서 화장품 브랜드 GwG Laboratory 브랜드를 런칭한다. GwG Laboratory는 고운결 한의원의 피부 임상 및 연구 노하우가 집약되어 탄생한 브랜드로 피부 질환 환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한방 화장품 브랜드이다.

또한 고운결 피부 전문 연구진으로 구성된 (유)결피부과학연구소가 제품을 개발하기 때문에 효능은 물론 안전성도 보장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고운결 화장품의 이종주 대표이사는 '코스메슈티컬을 표방하며 피부과, 한의원 등 병원에서 화장품 브랜드를 출시해 왔지만 일반 화장품 브랜드와 별반 차이점이 없는 게 사실'이라며 '실제 흔하게 발병하는 피부 질환에 보다 전문적이고 안전한 화장품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고 브랜드 런칭 의도를 밝혔다.

고운결 화장품은 민감성 피부와 지루성 피부 전용 스킨케어 라인인 더마결 수딩 에센셜 라인을 시작으로 제품군을 보다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현재 고운결 화장품은 선크림을 비롯해 아토피 피부 라인, 여드름 피부 라인, 탈모/두피 라인 등 다양한 피부 상태에 적합한 제품을 추가로 준비 중이다.

이번에 선보인 더마결 수딩 에센셜 라인은 클렌징 젤, 로션, 크림 3종으로 구성되며,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12가지 합성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코코넛, 콘 등 천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유연하게 작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극소량의 성분에도 자극 받을 수 있는 아기 피부 또는 임산부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재 지루성피부염 등 피부 질환 환자나 피부과 시술을 받은 고객들도 홈 케어용으로 부담 없이 사용하고 있다.

이에 고운결한의원 서초점 이종우 대표원장은 '지루성 피부염이나 지루성 두피염처럼 자주 재발하는 피부 질환은 의학적인 치료 이외에 보조적인 외용제나 화장품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하며 피부 특성에 맞는 화장품 사용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현재 GwG Laboratory의 공식 쇼핑몰(www.gwgmall.com)에서는 가입 이벤트와 더불어 다양한 추첨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제품 구입은 온라인 몰 및 전국 12개 고운결한의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문의 070-4680-5313)

허재영 기자  |  benhur@econovill.com  |  승인 2015.03.12  17:52:27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