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관심이 많은 성형, 그중 얼굴의 형태를 전체적으로 조화롭게 하기 위한 안면윤곽과 피부의 처짐을 올려주는 얼굴리프팅, 숨은 지방을 제거하기 위한 지방흡입 등 누구나 한번쯤 생각을 했을 성형수술, 스펙이라고 할 정도로 요즘 성형은 자신을 더 빛나게 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다.

그러나 안면윤곽과 같은 수술은 받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날수록 그에 비례하여 수술 부작용 사례도 심심치 않게 발생되고 있다. 예뻐지기 위한 선택이 자신의 목숨을 위협하는 선택이 될 수도 있는 만큼 다른 무엇보다도 신중한 선택과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최근에는 매끈하고 탱탱한 피부, 갸름한 V라인 등 기존의 뼈를 깎는 안면윤곽수술의 부작용을 걱정하지 않으면서도 지방흡입까지 할 수 있는 “페이스타이트”가 많은 사람들의 입에서 입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페이스타이트’는 기존의 안면윤곽 후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을 해결할 뿐 아니라 기존의 지방흡입수술 및 레이저(아큐스컬프 등)시술시 경험할 수 없었던 리프팅과 타이트닝 효과까지 얻을 수 있어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피부, 얼굴지방흡입 및 리프팅 관련하여 피부과전문의로서 오랫동안 시술을 이어 오면서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고 있는 서울 명동의 뷰티클래식 송무현 원장은 “그동안 얼굴지방흡입 및 리프팅등과 관련하여 여러 방법으로 환자분들의 치료와 시술을 진행 하였지만 기존시술과 달리 ‘페이스타이트’는 양극성 RF고주파를 이용하여 지방흡입과 피부 타이트닝, 리프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시술로서 지방흡입 후 발생한 피부 처짐을 방지하고 안면윤곽수술 후 발생한 부작용을 해결할 뿐 아니라 얼굴의 전체적인 윤곽을 자연스럽게 살려주어 한층 더 샤프한 V라인 효과를 볼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한다.

또한, 송무현 원장은 “‘페이스타이트’는 기존의 시술 장비들과 달리 모니터링을 통해서 파워와 저항, 깊이 등 시술에 필요한 정보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면서 부작용을 최소화 할 수 있으며 시술 시 발생하는 출혈을 방지하고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주기 때문에 피부의 탄력이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전문의로서 송무현 원장은 “안면윤곽과 얼굴지방흡입, 리프팅 등의 부작용을 페이스타이트를 통해서 개선 가능하지만, 부작용이 겪기 전에 처음 시술시 전문의와 정확한 상담 후 시술을 받을 것과 함께 시술 후 관리 시스템에 대해서도 제대로 체크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