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마스터카드와 함께 ‘미니쿠퍼 컨트리맨’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니쿠퍼 컨트리맨 이벤트는 가루다항공 웹사이트에서 마스터카드를 이용해 자카르타~런던/암스테르담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면 응모 가능하다. 오는 6월30일까지 발권된 항공권만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는 왕복 항공권 1장 구매 시 이코노미 클래스는 1장의 응모권을, 비즈니스 클래스 또는 퍼스트 클래스는 2장의 응모권을 증정한다.

특히 마스터카드 가루다인도네시아 시티뱅크 신용카드(GICC)를 이용해 항공권을 구입했을 경우 응모권을 3배로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8월30일 가루다항공 본사 홈페이지(https://www.garuda-indonesi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미니쿠퍼 컨트리맨(1대)과 런던 항공권(2매), 싱가포르 항공권(4매), 발리 항공권(6매) 및 공식 파트너사인 리버풀FC의 트레이닝 키트 공식 져지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미니쿠퍼 컨트리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루다항공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ga_mkt/220262865483 )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가루다항공은 인도네시아를 대표하는 국영항공사로서 67년의 역사를 가진 베테랑 항공사다. 현재 인천~자카르타 및 발리 노선을 각각 주 7회 운항 중이다.

지난해 3월에는 글로벌 항공연맹인 스카이팀에 가입해 전세계 1064개 도시를 보다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갖췄다.

 

▲ 출처=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