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뱃값 인상으로 인한 전자담배의 열풍이 뜨겁다. 흡연구역에 대해 제재를 덜 받을 뿐 아니라 금연보조제로서의 역할도 하기 때문이다. 이 같은 인기에 전자담배 판매점 또한 우후죽순 늘어나고 있다. 특히 전자담배는 소자본으로 창업을 하려는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높은 아이템 중 하나다.

스모크코리아에서는 “전자담배 판매점 창업을 하기 전 인증서 등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인지를 확인해야 한다. 또 가맹점에 대해 본사가 어떤 지원을 하는지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고 조언했다. 

스모크코리아는 전세계적으로 공신력있는 각종 인증서를 발급받아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전자담배액상의 경우 고품질의 유럽액상으로 소비자가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40여가지 종류가 런칭됐다..

스모크코리아에서 선보인 SMOKE V1 제품은 그립감과 내구성이 좋으며 특수 코팅이 되어 있는 모던한 디자인에 4가지 컬러(블랙, 화이트, 메탈그레이, 연핑크)를 갖춰 일반 남성 고객은 물론 여성소비자에게도 인기가 높다.

또 특수 매탈 도금으로 스타일리쉬하게 제작된 카토마이저는 기존의 코일보다 2배 이상 높은 흡수율을 자랑하며 부드러운 흡입감과 담배의 목 넘김을 리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밖에도 간단한 회전으로 쉽게 코일을 분리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헤드를 항상 최적의 상태로 보관할 수 있으며, 스위치 LED 컬러변화로 배터리 잔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전자담배 사업은 미국, 유럽 등 선진국에서 연 20% 매출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국내시장 또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유망사업이다. 이에 스모크코리아는 제품개발과 품질향상에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제품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스모크코리아는 전자담배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사업자들을 위해 현재까지 가맹비를 받지 않고 있으며 고객 유치를 위한 사업 노하우 제공 등을 통해 전자담배창업시 안정적인 사업운영을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스모크코리아 홈페이지(www.smokekorea.com)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