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날은 언제일까? 아마 평생에 한번뿐인 결혼식이 아닐까 생각 된다. 여성들에게는 한번뿐인 결혼식에서 가장 아름다워 보이고 싶고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남기고 싶을 것이다. 최근에는 결혼 연령이 늦어지면서 결혼 전 다이어트, 피부관리, 체형관리 등 외모와 몸매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졌다. 집에서 혼자 할 수 있는 홈케어로 관리를 해보지만 혼자만의 힘으로는 부족하거나 만족감이 떨어질 수 밖에 없다. 이처럼 의학의 힘이 필요한 예비신부들을 위한 효율적인 웨딩관리 시술을 소개한다.

승모근 보톡스는 드레스로 노출되는 어깨라인을 갸름하고 매끄럽게 개선해준다. 목과 어깨 사이에 위치한 근육이 발달되면 목이 짧고 굵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간단한 주사시술로 개선될 수 있다. 아쿠아필은 특수 솔루션을 통해 모공 속 깊숙한 곳의 노폐물을 녹이고 끌어올려 수분으로 채워주는 시술이다. 윤기 있는 물광피부로 개선효과가 있어 많은 연령대에서 인기가 꾸준한 시술이다. 필러는 함몰된 부위를 채우거나 낮은 콧대를 세우는 등 볼륨이 필요한 부위를 채워주는 시술이다. 전체적인 얼굴 윤곽선을 살려 어려 보이는 효과와 입체감 있는 얼굴로 개선해준다.

이처럼 수술이 아닌 간단하고 빠른 레이저치료, 주사시술로 충분히 부족한 부위를 개선할 수 있다. 더베스트클리닉 윤여정 원장은 “올바른 식습관, 수면, 수분섭취가 피부, 몸매관리에 가장 중요하다”며 “혼자 할 수 있는 홈케어로 만족감이 떨어지거나 개선이 필요한 경우에 병행하는 것이 좋다”고 추천했다.

더베스트클리닉은 “보톡스, 필러, 아쿠아필, 물광주사와 같은 피부, 보습,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은 사실”이라면서도 “하지만 영구적인 것이 아니기에 생활습관을 개선하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충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