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스피치 전문학원 키즈스피치예시바가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키즈스피치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키즈스피치예시바(이하, 예시바)는 어린이 전문 스피치학원으로 말하기에 어려움을 겪는 유아, 초등, 중등 친구들에게 올바른 인성을 심어주고 그것을 바탕으로 자신의 의견을 논리적으로 표현 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는 스피치 전문 교육기관이다. 예시바에서는 자존감 및 자신감 향상, 집중력과 커뮤니케이션 능력 증진, 발음교정, 발표력 향상 및 논리적 말하기 코칭 등 어린이들이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도움을 준다.

아이들에게는 보다 정확하고 부모에게는 보다 객관적인 진단과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SCA (Speech & Communication Ability) TEST를 도입해 기술적 요소인 호흡, 발성, 논리력부터 자신감의 근본이 되는 자존감 진단과 미술심리, 또래 커뮤니케이션에 이르기까지 총 8개 영역을 테스트함으로써 아이의 문제점을 정확하고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그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과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본기, 오감스피치, 논리ㆍ논술, 리더십, 프레젠테이션 등 영역별로 과목을 구성해 SCA TEST 결과에 따라 아이가 부족한 부분을 채워 듣는 합리적인 커리큘럼이 제공되어 여러 학부모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예시바에 다니는 자녀를 둔 한 학부모는 “어린이스피치의 경우 아이 대한 정확한 이해 없이 교육이 진행되면 오히려 아이가 사람들 앞에서 말하는 것에 대한 트라우마가 생길 수 있기에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그러한 면에서 예시바 원장님께서는 방송경력 이외에도 교육전문 기업에서 7~8년간 어린이 교육에 관한 풍부한 연구와 지식을 갖추셔서 매우 믿음이 가고 교육이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이주아 원장은 “키즈스피치 부문에서 1위를 했다는 점도 기쁘지만, 무엇보다 인성을 중시하는 키즈스피치예시바의 교육철학을 믿고 따라주신 많은 학부모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미래의 주역인 우리 아이들이 자신의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 할 수 있도록 언제나 최고의 스피치교육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정진 하겠다”며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_키즈스피치 부문 1위’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예시바는 14년 7월에 개원하여 ▲분당 ▲수지 ▲광교 ▲수원 ▲판교 ▲동탄 ▲기흥 ▲용인 지역 학부모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015년도에는 다양한 지역의 아이들이 예시바 교육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본원인 분당 수지점을 필두로 원을 확장해 갈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kidsyeshiva.com)와 공식 블로그(blog.naver.com/kidsyeshiv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