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상품비교 사이트 앳마켓(대표 이한재)은 소비자들이 금융상품 정보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맞춤상품 추천 서비스 앳마켓을 출시 했다고 금일 밝혔다.

앳마켓은 소비자들이 가장 관심을 많이 갖는 저축 분야에 대해서는 목돈 굴리기, 목돈 모으기, 법인 및 개인사업자, 수시입출금, 연금저축, 투자형상품 등 알짜배기들만 모아 총 12개의 카테고리로 분류하여 ‘금융상품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카드 분야는 관리비, 교육, 문화, 기부, 대중교통, 대형마트, 복지, 뷰티, 포인트적립 등 총 31개 카테고리에 대해 ‘카드사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각자의 소비패턴에 따라 각 은행이 제시하는 혜택 중 자신에게 유리한 혜택을 골라서 선택할 수 있다.

앳마켓의 모든 데이터베이스는 자체 개발한 앳크롤러 프로그램을 통해 20여 개 금융사 상품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하며,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은 각 상품을 실제로 사용해 본 소비자들에 의해 별점이 매겨지는 평점 시스템을 통해 금융 상품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앳마켓 이한재 대표는 “지금까지 소비자들은 금융사나 지인의 추천에 따라 주먹구구식으로 금융 상품을 구입해왔다. 하지만 앳마켓은 소위 ‘호갱’이 되어야 했던 소비자들의 불만을 해소하고 보다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향후 앳마켓은 앱마켓 시장까지 진출하여, 소비자들이 모바일 상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앳마켓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atmarket.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