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전문 ‘영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는 토익 기본서 1위(예스24, 1월 2째주 토익 베스트셀러 1위, 최근 7일 판매량과 주문 수 기준)의 자신감과 수년간 축적된 노하우로 만든 <영단기 토익LC> 교재를 출간하고, 이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단기 토익LC>는 토익 LC강사 1위(2012년 12월 캠퍼스 잡앤조이 조사기준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강사 1위, 영단기 토익LC 베스트 인기강좌 1위) 유수연이 직접 집필하였으며, 토익 최신 트렌드 및 유형을 완벽 분석하였다. 교재의 페이지를 한 장씩 넘겨가며 표현을 익히는 학습을 하고, 각 파트 문제 유형과 답변을 찾는 패턴을 연습하는 과정 등 전략적인 문제 풀이 비법을 제시하여 토익 초보자부터 만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까지 모두 학습이 가능하다.

영단기는 <영단기 토익LC>서적 출간을 기념하여 모든 구매자에게 토익 스터디북과 최신 기출분석 700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단기의 토익 스터디북은 토익 750점을 돌파할 수 있는 단기고득점자들의 비법을 담고 있으며, 정확한 풀이 및 나의 약점 분석으로 전략적인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줘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토익 최신기출분석 700제는 매월 열리는 토익 시험을 완벽히 분석해 반영한 문제들로 구성된 교재로 2014년 3월 배포를 시작해 11월까지 총 4만 여명이 수령한 영단기 내 최고 베스트셀러다. 영단기 700제는 특히 시험에 나올 가능성이 높은 유형을 우선순위별로 정리하는 등 기존 교재와는 다른 새로운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어 학습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

<영단기 토익LC> 출간 기념 이벤트는 교재 구매 시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리패스 3개월권,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2014년 토익 기본서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급부상하며 교재 시장의 판도를 뒤바꿨다고 평가 받는 <영단기 토익RC>는 2015년에도 여전히 토익 베스트셀러 1위(예스24 1월 2째주 토익 베스트셀러 1위, 최근 7일 판매량과 주문 수 기준)의 자리를 지키며 여전히 토익 기본서 대세를 입증하고 있다.

그 밖에도 지난 달 출시된 <영단기 토익VOCA>는 예스24 주목 신간에 포함되어, 어휘집 시장의 새로운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영단기 최선준 본부장은 “출시 된지 1년이 넘은 오래된 문제집으로는 계속해서 변화하는 시험 유형에 대비하기 어렵다고 판단했고, 변화하는 출제 경향과 새로운 문제들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분석과 연구로 <영단기 토익LC>를 출간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영단기 토익LC>교재 출간으로 영단기의 토익 교재 라인업이 완성되었다. 수험생들 모두 영단기 교재를 통해 이번 겨울방학 목표달성을 이룰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스티앤컴퍼니의 신간 교재 <영단기 토익LC>와 토익기본서 <영단기 토익RC>, 어휘집 <영단기 토익VOCA>와 교재 출시 기념 이벤트 및 어학원 강좌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http://eng.dang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