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역 3분 거리에 위치한 서울 서남부권 최대 규모 신도림 휴먼피부과가 ‘닥터스피부과’로 리뉴얼 오픈 하였다.

기존의 의료서비스 인력을 그대로 유지하였으며, 급증하는 환자들의 수요를 만족하게 하고자 병원을 리뉴얼(재정비)하면서 병원 명을 변경하였다. 닥터스피부과(구,신도림 휴먼피부과)는 구로, 신도림, 목동, 영등포, 여의도, 가산디지털단지 피부과 중 최대규모로, 접근성 또한 탁월하여 지역구민의 피부 고민에 대한 갈증을 해소해 주었다.

이에 관해 닥터스피부과 조경종 원장은 “지역구 주민들의 피부 고민을 해소하는 것에 더해 이번 리뉴얼을 기점으로 서울 서남부권 최고를 뛰어넘어 수도권에서 명망 있는 피부과가 되기 위해 더욱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닥터스피부과는 약 992㎡(300평)의 대형규모에 50여 명의 숙련된 의료진들이 높은 만족도의 치료 효과를 위해 매주 6일 야간진료를 감수하고 환자들을 위한 진료와 연구를 하고 있다. 또한, 환자 개개인의 피부 고민에 맞는 치료를 진행하기 위해 프리미엄급 원천기술 레이저 장비에 수억 원을 과감하게 투자하고 있다. 현재까지 30여 종의 프리미엄급 레이저를 보유한 명실상부한 지역 최고의 피부과로 인정받고 있다.

과감한 투자와 전문 의료진의 끊임없는 연구를 바탕으로 ‘난치성 기미 잡티 레이저 센터’와 ‘여드름연구소’를 갖춘 닥터스피부과는 병원명 리뉴얼 후, 닥터스피부과만의 전문적이고 독자적인 의료기술을 바탕으로 환자 중심적 의료서비스를 지향할 계획이다.

특히 ‘난치성 기미 잡티 레이저 센터’에는 최근 많은 사람에게 효과를 입증 받아 인기를 끌고 있는 ‘레블라이트(REVLITE)토닝’와 ‘제미니(GEMINI)레이저’를 갖추고 있는데 이 두 기기를 병행 치료하는 ‘제미니레블’시술은 색소, 홍조, 난치성 기미, 잡티를 치료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닥터스피부과는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큐오필(풀페이스필러), 사각턱보톡스, 점빼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시술 최저 가격이 3,000원 정도로 진행되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면 부담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다.

피부과전문의의 믿을 수 있는 진료와 지역 최고 사양의 30여 종 프리미엄급 레이저 설비를 갖춘 닥터스피부과의 향후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