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이 3일밖에 남지 않은 시점에서 사람들은 각종 연말모임과 송년회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연말모임 장소로 가장 인기 있는 것은 고깃집인데 고깃집은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고 메뉴구성이 부담스럽지 않아 가장 선호하는 모임장소로 꼽힌다.

최근, 연말모임을 하는 소비자는 물론 2015년에 고깃집창업을 계획중인 예비점주들에게 그간 볼 수 없었던 독특한 메뉴 구성을 통해 인기가 상승중인 체인점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미소에프앤에스㈜의 참숯갈비브랜드 육당(肉堂)이 그 주인공으로 신선하고 질 좋은 돈육과 우육을 동시에 맛 볼 수 있다는 장점을 내세워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육당은 갈비를 대표메뉴로 하여 제주오겹살, 양념차돌박이, 돈육과 우육을 동시 맛볼 수 있는 세트메뉴까지 한국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고기를 모두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존중했다는 호평속에서 성장하고 있다.

갈비체인점 육당(肉堂)은 다채로운 메뉴구성과 더불어 가맹점주가 성공할 수 있는 체인본사 지원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예비점주들에게도 인기다. 육당은 일일매출 관리부터 월별 매출추이 분석까지 계속되는 본사의 체크를 통해 가맹점의 장점과 단점을 분석하여 가맹점의 진정한 성공창업을 돕고 있기 때문이다.

갈비브랜드 육당(肉堂) 의 관계자는 "외식프랜차이즈 기업을 선택하고 창업을 하는 것은 가맹점주의 인생이 달린 일이다. 그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고민하는 것이 체인본사가 존재하는 이유일 것이다. 당사는 가맹점과 본사는 상하관계가 아닌 평등한 관계일 때만이 상생이 가능하다는 생각으로 가맹점주의 성공창업을 돕고 있다. 2015년에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본사지원시스템은 물론, 메뉴의 폭을 한 층 더 넓혀 소비자와 예비점주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소에프앤에스㈜의 고기체인점 육당에서는 가맹점주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인테리어와 장기적인 성공창업을 위한 구체적인 플랜을 통해 진정성 있는 가맹점주의 창업성공을 돕고 있다. 육당(肉堂)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메뉴와 자세한 사항 및 창업문의는 홈페이지(http://www.yukd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