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은 다이어트를 하기 어려운 계절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몸에 관련된 시술을 통해 아름답게 가꾸기에 좋은 계절이기도 하다. 특히 겨울에는 두꺼운 옷차림으로 인해 티가 나지 않으며 더운 날씨로 염증문제에 걱정할 필요도 없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가슴성형을 위해 성형외과를 방문하는 것을 볼 수 있다.

가슴성형수술은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성형수술이 이루어지는 분야인 만큼, 성형외과분야에 있어 서도 지속적인 발전을 해온 분야이다. 이에 과거와는 달리 보형물과 수술방법에 있어서 여성들이 원하는 데로 폭넓은 선택이 가능해졌다.

그에 맞추어 성형외과를 방문하여 상담하는 여성들 중에는 미리 수술방법에 대해 어느 정도 숙지를 하고 조사한 뒤에 상담에 임하는 경우가 점점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그런 여성들이 많이들 궁금해하는 것에는 어떤 보형물이 간편하고 안전한 것인지, 수술방법에는 보편적인 겨드랑이절개로 할 것인지 아니면 다른 부위로 해야 하는지, 내시경수술은 가능한지 등이 있다.

그리고 충분한 상담을 진행한 후에는 미리 조사를 해왔던 여성들은 물론 많은 여성들이 복합적으로 고려한 끝에‘물방울형가슴성형’을 선택하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녀들이 ‘물방울가슴성형’수술로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기로 결정한 것에는 ‘물방울보형물 가슴성형’이 실제 가슴 모양과 흡사하며 디테일한 가슴 모양의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그것이 가능할 수 있었던 것은 물방울가슴성형에서 사용되는 보형물의 모양이 기존의 실리콘팩 보형물과는 다르기 때문이다. 물방울형 보형물은 인체 공학적인 설계를 통해 윗부분은 얇고 아래는 볼록해지기 때문에 여성의 가슴모양과 가장 흡사한 형태를 지니고 있다.

이는 비대칭가슴이나 벌어진 가슴, 처진 가슴과 같이 다양한 고민을 안고 있는 가슴에도 물방울가슴성형은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구형구축이나 위치변형, 주름형성과 같은 가슴성형부작용 또한 적기 때문에 수술 후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무엇보다도 몸의 움직임에 따라 가슴도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가질 수 있으며, 사람의 가슴모양과 촉감까지 흡사하여 인위적인 느낌이 거의 없는 가슴성형수술이다.

이에 관해 부산 지세스성형외과 박시현 원장은 “ 기존의 실리콘팩의 경우에는 가슴이 거의 없거나 피부의 두께가 얇은 경우에는 사용하기 어려웠던 반면 물방울 가슴성형은 그와는 달리 폭넓은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물방울가슴수술은 수술시간이 1시간~1시간 30분으로 비교적 짧아 몸에 부담이 적으며, 타 가슴성형에 비해 안정성이 높아 부작용이 적다”고 전했다.

이어 “ 개개인의 살성이나 가슴의 처짐정도, 흉곽이 벌어진 각도, 키와 몸무게 등과 같이 각자의 신체조건에 따라 가슴수술은 다르게 진행되어야 한다. 무조건 크기를 크게 늘리기 보다는 신체조건에 맞추어 보형물의 종류와 삽입할 위치 등을 결정해야만 균형에 맞고 아름다운 가슴을 가질 수 있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