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은 개관 3주년을 맞아 12월 31일까지 ‘개관 3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보인다.

3주년 기념 패키지는 ‘커플형 패키지’와 ‘패밀리형 패키지’로 나뉜다. 커플형 패키지(19만원)는 2인 기준 사용 가능하며 트윈 객실 1박과 레스토랑 ‘나루’ 조식 2인분이 제공된다. 또 롯데백화점 상품권 2만원 상당과 롯데 시네마 영화 관람권 2매, 클라우드 맥주 2캔도 함께 제공된다. 패밀리형 패키지(22만원)는 커플형 패키지와 같은 구성되어 3인 기준으로 제공된다.

상기 패키지 가격은 부가세 10%를 별도로 지불해야 한다. 주말 이용 시 가격 변동도 있다. 3주년 패키지를 토요일에 이용하면 1만원 추가 요금이 청구되는 반면 일요일 이용자는 1만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12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진행되는 ‘3주년 오픈 기념 복불복 이벤트’도 있다.

홈페이지에 등록된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8만원 상당의 조말론 향수와 롯데시네마 샤롯데 권람권, 타발론 티, 롯데호텔 모나미 볼펜 리미티드 에디션, 롯데리아 햄버거 세트 교환권, 클라우드 맥주 등을 증정한다. 체크인 시 받는 봉투에 적힌 경품 내용을 확인하고 프런트에 제출하면 해당 경품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