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디지털보청기(선우열 대표 http://www.kgdigital.co.kr)는 보청기 체험시스템을 개발하여 난청인의 편리와 정도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혀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하였다. 또한 소음성 난청인을 위한 평생 케어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난청인들에게 인기인 보청기체험시스템은 고가의 보청기를 바로 구입하였을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하여 가격별, 청력별, 사이즈별로 무료사용과 렌탈을 통해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금강디지털보청기는 전국 110여개 센터에서 조사해 본 결과 보청기체험시스템 무료서비스를 제공한 이후 보청기를 선택하기 한결 쉬워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또 전국 센터에서 보청기를 판매하는 과정에서 매우 편리하고 정확한 선택이 가능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금강디지털 보청기는 전국 110여개 센터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금강디지털보청기센터 센터장과 직원은 본사로부터 수리과정과 정기적인 피팅교육을 철저히 받은 사람이다.

센터 장비 및 보청기 케어시스템은 고객의 청력 상태 및 보청기 착용의 편의를 위해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금강디지털 보청기는 프랜차이즈 기업이기 때문에 고객이 전국 어느 센터에서든 동일한 사전. 사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금강디지털보청기는 고객의 청력상태를 정확히 측정해 전 세계에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보청기를 맞춰주고 있다. 대여에 따른 ‘보증금. 계약금. 도중해지시 위약금. 렌탈기간 중 A/S비용 등이 없다(無)’는 금강보청기의 3無 렌탈서비스는 고가의 보청기 가격으로 구입을 망설였거나, 불량 보청기로 피해를 입은 기억이 있는 난청인들 사이에서 호응이 높다.

신청방법은 금강보청기 110여개의 센터 중 가장 가까운 곳에 방문하여 무료적합 검사 후 보청기 체험시스템을 이용해 나에게 꼭 맞는 소리를 찾아 보청기 사이즈를 선택하여 귓본 후 착용할 수 있다고 한다. 문의 02-462-5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