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식물성분 아기 화장품의 스테디셀러로 잘 알려진 캘리포니아베이비 카렌듈라 네츄럴 라인은 지난 8월 새롭게 성분을 리뉴얼해 New & Improved 카랜듈라 네츄럴 라인으로 본격 재 입고 되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정제수 대신 카렌듈라 꽃수만을 사용하는 New & Improved 카렌듈라 네츄럴 라인은 홍화씨 오일과 달맞이꽃 오일, 잇꽃 추출물,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 등 보습력을 강화할 수 있는 식물 성분을 추가하여, 건조한 겨울철에 더욱 민감해지는 신생아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미국의 캘리포니아베이비 본사는 지난 10월 1일 이미 가격 인상을 완료하였으나, 캘리포니아베이비 한국공식수입원인(주)비앤원은 국내 경제 여건과 물가 상승에 따른 소비자 부담을 고려해 그 동안 가격 인상을 하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오는 12월 1일부터 성분 변경에 따른 품질개선과 원료 값 상승을 적용하여, 소비자 가격을 상승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캘리포니아베이비 카렌듈라 네츄럴 크림,로션 소비자가 인상내역>
1. 카렌듈라 네츄럴 크림(57g) 39,000원 -> (인상 후) 43,000원
2. 카렌듈라 네츄럴 크림(113G) 62,000원 -> (인상 후) 68,000원
3. 카렌듈라 네츄럴 에브리데이 로션(192ml) 36,000원 -> (인상 후) 39,000원

해외 직구와 병행수입으로 소비자들의 피해가 날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캘리포니아베이비 한국공식수입원은 원활한 A/S와 부담 없는 배송비로 원하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카랜듈라 내츄럴 베이비 라인의 소비자가 상승 소식을 접한 일부 소비자들은 가격이 오르기 전, 필요한 수량만큼의 아기 크림과 아기 로션을 대량 구매하고자 비앤원 고객센터의 문의가 늘고 있는 실정이다.

캘리포니아베이비 신생아 크림, 베이비 로션 등 전 품목 구매는 비앤원몰(www.bn1.co.kr) 또는 켈리포니아베이비 홈페이지(www.cababykorea.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