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지에스앤포인트

GS그룹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 지에스앤포인트는 오는 17일까지 수능을 마친 고등학교 3학년에게 ‘GS&콘서트 2014’의 티켓을 제공하는 ‘GS&콘서트로 놀러 가자!’ 이벤트를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수험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진행되는 ‘GS&콘서트로 놀러 가자!’ 이벤트는 지에스앤포인트 공식 페이스북에 반 친구들과 함께 수능이 끝난 기쁨을 표현한 사진을 올리면 자동 참가된다.

신청자 중 7명을 추첨해 해당 학급 학생들에게 GS&콘서트2014의 티켓을 증정한다. 친구들이 댓글에 참여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최대 30매까지 티켓이 지급된다. 당첨자는 오는 18일 확인 가능하다.

함동균 지에스앤포인트 마케팅 팀장은 “1년 동안 함께 지내온 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진행하는 이벤트”라며 “GS&콘서트로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GS&콘서트 관람을 위한 무료 티켓 배포 이벤트는 이미 끝났다. 이번 이벤트는 고3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행사다.

GS&콘서트2014에는 싸이, 위너, 씨스타, 걸스데이, 에일리 등 국내 최정상 K-POP 가수들이 출연하는 콘서트로 오는 22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