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IKEA Korea)는 오는 8일 광명시민체육관에서 두 번째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채용설명회에서 소개할 이케아 광명점의 시간제 정규직은 주당 근무시간 16시간, 20시간, 25시간, 28시간, 32시간 등 5가지 탄력적인 근무 시간 선택이 가능한 정규직이다.

출산과 육아로 일을 그만둔 여성과 은퇴자 그리고 학업과 일을 병행하는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케아 코리아의 시간제 정규직은 근무시간에 비례해 보수를 받게 되는 점 이외에는 주당 40시간을 근무하는 정규직과 동일한 기준에 따라 대우를 받게 된다.

또 시간제 정규직에게는 4대 보험 및 경영실적에 따른 인센티브등  풀타임 정규직과 동일한 복리후생과 경력 개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케아 코리아의 시급은 9200원(주휴수당 포함)부터 시작해 업무 내용과 경력에 따라 개인별로 차등을 둘 방침이다.

채용설명회는 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케아 광명점 채용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자세한 채용 안내 및 정보는 이케아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www.IKEA.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채용 문의는 이메일 (hr.recruit.hr@IKEA.com)로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