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비앤원의 약산성 대표 브랜드인 빅그린의 식물성분 약산성 헤어케어 시스템 ‘23 헤어케어’와 임산부와 여성들을 위한 ‘H발란스 헤어케어’가 10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20% 할인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본점(명동점)외 각 지점에 입점되어 있는 빅그린 23 샴푸는 코코넛에서 추출한 식물성분의 비이온 계면활성제 사용으로 두피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흡착, 배출시킬 뿐만 아니라, 민감한 두피를 진정을 돕는 약산성 샴푸로 이미 온라인과 탈모 카페 등을 통해 잘 알려진 제품이다.

빅그린의 약산성 23 샴푸를 비롯해 트리트먼트와 헤어팩은 많은 헤어 케어 제품들이 사용하는 합성 계면활성제(설페이트)를 비롯해 파라벤, 인공향, 인공색소, 실리콘 등의 화학성분을 배제한 ‘식물성분’으로 일명 민두모(민감한 문제성 두피와 모발)를 가진 사람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pH 5.5의 약산성 제품으로 두피 보호막을 건강하게 지켜준다.

23샴푸와 함께 올리브영에 입점 돼있는 H발란스 샴푸와 헤어팩은 임신과 출산으로 두피의 밸런스가 흐트러진 여성들을 위해 들뜨고 민감한 두피와 손상된 머릿결까지 식물성분의 약산성 제품으로 건강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10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빅그린 ‘23샴푸와 H발란스 샴푸’ 등의 자세한 입점 지점은 비앤원몰(www.bn1.co.kr) 또는 빅그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