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www.engdangi.com)는 영단기의 첫 번째 토익 기본서 <영단기 토익RC>가 외국어 주간베스트셀러에서 8주 연속 1위 달성(예스24기준, 7월 2째 주~9월 1째 주)이라는 기록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것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영단기 토익RC>가 출간 1주일 만에 예스24 외국어 주간베스트셀러 1위(7월 3일~9일,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 자리에 오르고, 이어 2주 연속 국내도서 종합 베스트셀러 1위(7월 2째 주, 3째 주,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를 달성한 데에 이어 여름방학 기간 내내 총 8주째 외국어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지키며 기록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것에 대한 고객 감사 차원에서 마련됐다.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에게는 영단기 강좌 수강 기간 30일 연장 혜택과 최신 토익 경향을 완벽 분석해 반영한 ‘최신 토익 최다 빈출 필수 보카북’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영단기 및 취업단기, 공단기 등 단기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 포인트도 제공한다(단, 스펙업, 슈퍼패스, 환급반, 평생프리패스 상품은 제외).

영단기 이상제 본부장은 “<영단기 토익RC>가 출간한지 얼마 되지 않아 베스트셀러 1위의 자리를 차지할 수 있던 요인으로는 더 이상 낡은 교재와 문제가 아닌, 최신 토익 출제 경향이 반영된 교재에 대한 수험생들의 니즈를 온전히 반영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업계 1위로서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수험생들의 입장에 서서 보다 양질의 콘텐츠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단기 토익RC>는 기존 토익교재들 사이에서 무서운 돌풍을 일으키며 빠른 속도로 1위 자리에 오른 영단기의 첫 번째 토익 기본서다. 55만 취업준비생이 선정한 BEST 토익강사 1위 정재현 강사가 직접 집필한 최신 교재로, 2014년 최신 토익시험의 출제 경향까지 완벽 반영해 변화하는 토익 유형에 최적화 되어 토익 기본부터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영단기 토익RC>는 올컬러로 제작돼 수험생들의 가독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진단부터 개념정리, 유형정리, 실전문제 등 체계적인 4단계 학습으로 구성돼 수험생들의 기본 토익 개념부터 실전스킬까지 토익 리딩파트의 모든 것을 단 한 권으로 끝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토익 기출문제와 최근 5년간의 문제 유형을 집중 분석해 ‘토익에 특정한 유형이 존재한다’는 결론을 바탕으로 토익의 모든 문제를 유형별로 정리해 문제를 보다 정확하고 손쉽게 풀 수 있는 핵심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영단기의 첫 번째 토익교재 <영단기 토익 RC>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