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오크우드 프리미어

국내 최고층 빌딩 동북아트레이드타워(NEATT) 상층부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송도 국제 도시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특별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한가위 보름달 패키지(A wish for full moon)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9월 5일부터 9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객실은 소가족부터 대가족까지 모두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세 가지 룸 타입(스튜디오, 원 베드룸, 투 베드룸)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모든 객실에 조식 2인이 포함돼 있다. 사전에 조식 추가 예약 시 약 20% 할인된 금액으로 조식을 즐길 수 있다. SK-II 화이트닝 마스크 팩과 러쉬 입욕제를 추석 선물로 함께 제공한다. 최소 2박부터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1박당 21만원부터 36만원까지다.

15일까지는 ‘미리 보는 아시안 게임(Enjoy Incheon Asian Game)’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스튜디오, 원 베드룸, 투 베드룸)과 조식 모두 인원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고객은 약 20% 할인된 금액으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추가로 인천 아시안 게임 마스코트가 새겨진 특별 기념 퍼즐 초콜릿이 선물로 증정된다. 가격은 18만원부터 33만원까지다.

신혼부부를 위한 ‘스위트 메모리(Sweet Memory)’ 허니문 패키지는 12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38층 이상의 객실(스튜디오 또는 원 베드룸 스위트)에서의 1박과 오크 레스토랑에서 조식뷔페 2인, 장기 주차 최대 7일 무료 등의 혜택과 로맨틱한 신혼 첫날밤을 위해 신랑 신부의 이름이 표기된 수공예 고급 초콜릿 세트와 모엣 샹동 스파클링 와인을 함께 제공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와 함께 진행되는 ‘트윈 프리미어(Twin Premier)’ 패키지는 9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의 하룻밤과 더불어 CGV영화 관람권 2매 또는 KAL 리무진 티켓 2매(인천공항)를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의 고객에게는 서울 도심 속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의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가격은 16만원부터 26만원까지다.

네 가지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객실 내 와이파이와 피트니스 센터, 어린이 놀이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DVD 2편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는 공동 혜택이 함께 주어진다. 상기 모든 금액의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