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쎌바이오텍 제공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이 오는 7월 31일까지 ‘쿨~스탑! 쿨~이벤트’를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듀오락몰(www.duolac.co.kr)과 동화인터넷면세점(www.dutyfree24.com)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용 물갈이에 최적화된 ‘듀오락 스탑’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부여하고자 마련됐다.

듀오락몰 이벤트에서는 여행 중 갑자기 발생하는 설사 등 물갈이 증상 완화를 돕는 ‘듀오락 스탑’과 함께 과민성대장증후군(IBS)에 맞춤 설계된 ‘듀오락 케어’나 휴대성을 강조한 ‘듀오락 츄어블’ 중 한 제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2일분을 증정한다.

동화인터넷면세점에서 해외여행 시 휴대하기 간편한 트래블킷(Travel Kit) 3총사 ‘듀오락 스탑’ ‘듀오락 케어’ ‘듀오락 츄어블’ 가운데 2종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듀오락 스탑’ 추가 2일분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게시글을 듀오락 페이스북(facebook.com/duolac)에서 공유하거나 트위터(twitter.com/duolaclove)에서 팔로우 또는 리트윗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듀오락 골드세트, 케어, 츄어블, 스탑 등 푸짐한 혜택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