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디럭스룸(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제주가 7월 18일부터 8월 31일까지 ‘럭셔리 힐링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먹고, 마시고, 즐기는 모든 것을 호텔 내에서 해결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올 여름 완벽한 휴가를 원하는 이들에게 호사스러운 휴식을 통한 재충전을 제공할 것이다.

사계절 온수풀 해온과 정원이 내려다보이는 슈페리어 레이크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2인, 정찬 코스가 제공되는 서머 힐링 런치 2인, 올레 와이너리 투어 2인으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의 가격은 57만원부터로 세금과 봉사료는 별도다.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최고급 스테이크가 포함된 페닌슐라 힐링 디너 뷔페와 하이네켄 생맥주, 롯데호텔제주의 시그니처 칵테일 ‘크러쉬 멈’ 2잔이 추가로 준비된다.

오전 9시부터 자정까지 운영되는 롯데호텔제주 스파&가든 해온은 연중 따뜻한 수온을 유지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국적인 야자수 그늘과 프라이빗 카바나에서 느긋하게 휴식을 취하거나 힐링 자쿠지, 핀란드 건식 사우나에서 일상 속의 피로를 풀기에도 제격이다.

어린이 전용 수영장, 워터 슬라이드, LED 바닥분수로 구성된 ‘해온 키즈풀’은 어린 자녀들에게도 즐거운 추억을 선물한다. 매일 밤 9시부터는 1, 2부에 걸쳐 ‘한 여름 밤의 힐링 음악회’가 펼쳐져 재즈와 팝페라 선율과 함께 로맨틱 나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다.

한편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상기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해온 비치볼 세트가 무료로 증정되며 7월 25일부터 8월 3일까지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제몰로지 다이아몬드 겔 마스크팩과 제이에스티나 미니 향수가 추가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