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챌린지(대표 황도순)의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아이챌린지’ (www.i-challenge.co.kr)는 화장실 특집편 교재 출시 기념 이벤트를 7월24일(목)까지 진행한다.

에듀챌린지, 아이챌린지 1단계 7월호 화장실 특집편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정규 과정 1단계에 포함돼 있는 아이챌린지의 화장실 특집편은 만 1~2세 아이들이 성공적으로 기저귀 떼기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아이챌린지의 대표 캐릭터 호비와 함께 교재와 영상물, 교구가 결합된 멀티미디어 오감 학습을 통해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배변 방법을 익힐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으로, 아이챌린지의 전 과정 중 부모와 아이들의 반응과 효과가 뛰어난 월호로 꼽히며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커리큘럼이다.

특별히, 이벤트 기간 중에 아이챌린지 1단계를 12개월 이상 구독하면 호비 보조변기, 호비ABC라디오, 호비 모자 세트 중 택1 사은품이 증정되며, 17개월 이상 구독 시엔 호비 모래놀이 세트와 무료 1개월을 추가로 더 받을 수 있다.

Mission! 기저귀 떼기 완전 정복 이벤트 내용으로는 6주간 주차별로 ‘기저귀 떼기’와 관련된 Mission을 해결하거나 퀴즈를 풀면 주차별 사은품 응모 기회를 획득(매주 응모 가능)하고 이벤트 종료 후 1번 이상 응모한 회원 15명을 추첨하여 ‘인텔리전트 포티’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하면 인텔리전트 포티, 외식상품권 등 당첨 경품 푸짐

경품으로는 인텔리전트 포티(15명), 빕스 갈릭스테이크(10명), 함소아 선로션(10명), 영화예매권(10명), KFC 교환권(10명), 문화상품권(20명), 한국야쿠르트 캐니멀 비타민(10명)이 증정된다.

각 주차별 차주 수요일 당첨자를 선정하고 최종 이벤트는 8월 5일(화) 아이챌린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저귀 떼기 SNS 홍보 이벤트는 아이챌린지 모바일웹(m.i-challenge.co.kr)에서 기저귀 떼기 이벤트를 SNS로 홍보하면 랭킹 BEST 5명과 추첨 50명을 대상으로 인텔리전트 포티(5명), 던킨도너츠팩(5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발표는 8월 5일(화) 아이챌린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아이챌린지 1단계에 관한 정보는 아이챌린지 홈페이지 (www.i-challenge.co.kr/info/ddong) 및 고객만족센터 (1566-8880, 080-838-8880)에서 얻을 수 있다.

아이챌린지는 만 1~6세 아이들에게 종합적인 학습 능력과 자기력을 키워 주는 유아교육 프로그램으로 교재, DVD, 교구가 서로 연계된 멀티미디어 오감 체험 학습을 통해 교육 효과를 극대화한다. 아이의 연령별 발달 단계에 따라 베이비 (생후 6개월~만1세), 1단계 (만 1~2세), 2단계 (만 2~3세), 3단계 (만 3~4세), 4단계 (만 4~5세), 5단계 (만 5~6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