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및 주변 생활환경에서의 큰 입지적 장점을 가지고 있는 동작구 신대방동은 다양한 생활적 편의에 힘입어 新 강남 4구로 주목 받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메리트에도 불구하고 최근 7년여 간 신규 아파트의 공급이 거의 이루어지지 않고 있어 인구 유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동작구 신대방동에 들어설 예정인 동작 트인시아는 935세대의 대단지 규모로, 신대방동에 새로운 활력소 및 발전의 계기는 물론 앞으로 동작구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다양한 요건을 갖추고 있다.

먼저 동작 트인시아는 교통적으로 상당히 편리한 위치에 자리잡는다. 지하철 7호선은 물론 1호선과 2호선 및 강남과 여의도, 노량진으로의 연결이 용이한 주변 교통 상황은 탁월한 거주환경 및 생활 인프라를 구축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아이를 키우는 가정이라면 포기할 수 없는 교육 조건 역시 대림초와 문창중, 강남중, 대방중, 수도여고 및 중앙대와 숭실대, 서울대에 인접되어 있어 매우 우수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또한 주변 보라매공원과 상도근린공원, 달마공원, 노량진근린공원, 영등포공원 등 쾌적한 근린공원이 인접해있으며, 단지 내에서도 옥상정원 및 생태형 중앙광장을 통해서 편안한 거주공간, 힐링이 되어주는 생활 환경을 가능하게 한다.

생활적인 편리는 물론 투자가치 높은 동작 트인시아

무엇보다도 이번 동작구 신대방동에 들어서는 트인시아는 주변의 신규아파트로는 최대규모, 약 7년 여 만에 이루어지는 첫 대단지 아파트 공급임에도 불구하고 주변 시세에 비해서 상당히 저렴한 비용인 3.3㎡당 1500만원대의 분양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59㎡ 617세대, 84㎡ 318세대의 일반적인 세입자들이 상당히 선호하는 규모의 세대로 이루어져 있어 현재의 생활적이 편의는 물론 앞으로의 투자적인 가치 역시 상당히 높을 것으로 예상 되고 있어 조합원 희망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현재 동작 신대방동의 트인시아아파트 조합원 모집은 진행 중에 있으며, 지주 내 모집, 신문, 인터넷을 통한 공개 모집 등을 통해서 접해볼 수 있다. 청약통장 없이, 청약경쟁 순위와 관계 없이 조합원 모집이 이루어지며, 인근 흑석뉴타운과 노량진뉴타운, 신길뉴타운 개발이 진행 중이기 때문에 현재보다도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주거공간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 홍보관은 신대방삼거리역 3번출구 근처 사업지 내에 위치해 있으며, 1599-7849로 문의 하면 더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