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원아이엔티 제공]
골프 전자기기 출시 전문업체 서원아이엔티(대표 전혜성)가 최근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시계 타입 신제품을 출시해 화제다.

‘아이엠캐디 듀얼( IMC –DUAL)’ 제품은 GPS로 거리를 계산해 각 홀마다 남은 거리를 알려주는 안내기로 골프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기존 제품이 음성으로 안내를 해주던 것에서 한걸음 더 진화해, 음성 안내는 물론 OLED을 통해 정보를 제공해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더욱이 선택사항으로 시계 줄에 게르마늄 원석 2개를 장착해 건강 팔찌 기능도 추가했다. 기기에는 플레이를 더욱 흥미롭게 해주는 게임기능도 담았다.

아이엠캐디 듀얼 제품은 이번 공식 출시를 앞두고 이미 지난 1월에 열린 미국 PGA 머천다이즈쇼(merchandise Show)에서 선보인 바 있으며, 그 자리에서 미국과 영국 등 해외에서 구매자들의 사전 주문을 받기도 했다.

한편, 서원아이엔티는 지난 2년간 제품 기술력 개발 및 수출에 주력해 현재 캐나다의 ‘COSTCO’, 미국의 ‘군인 면세점’과 ‘스포트 아카데미(Sport Academy)’ 및 영국의 ‘아메리카 골프(America GOLF)’ 등 세계 유수의 양판점에 투어 및 프로 관련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아이엠캐디 듀얼 제품은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서원아이엔티 콜센터(070-4323-6588)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