굶지 않고 자면서 살이 빠지는 ‘원데이컷‘ 다이어트가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신제품 출시와 함께 배우 김희정을 모델로 발탁하면서 원데이컷이 온라인상에서 명품 다이어트로 입소문이 확산되고 있다.

원데이컷의 인기 비결로는 기존 다이어트 보조식품과 달리 엄선한 좋은 재료로 건강과 피부에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돕고 있다는 점이 꼽힌다.

해독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1일1식 다이어트 등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들이 쏟아지고 있지만 비용이 많이 들뿐 아니라 작심삼일로 그칠 개연성이 높아 원데이컷의 다이어트 성공 가능성에 주목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원데이컷은 자고 일어나면 빠지는 신비한 체지방 감량비법으로 자면서도 체중이 감소되며 30~40대 일반인 임상복용 결과 복부와 허벅지 살이 줄어든다는 사실이 입증됐다. 특히 여성들이 가장 빼고 싶은 부위 1위인 ‘뱃살’이 감소되는 것이 확인돼 눈길을 끈다.

아울러 체중감량을 원하는 이들뿐 아니라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고 싶은 여성과 남성에게도 원데이컷은 인기가 높다. 탄력 있는 피부를 비롯해 영양 공급과 지방 분해까지 부작용이 없어 평소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는데도 효과가 크기 때문이다.

한편 원데이컷 제품에 함량된 ‘가르시니아캄보지아’는 인도 남서부 산지에서 자생하는 열대식물의 과일로 열매의 껍질에서 추출한 추출물에는 체지방을 감소시키거나 체내 탄수화물로부터 지방 합성을 감소시키며 에너지 생산에 도움을 주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다이어트에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제품을 개발했다”며 “무엇보다 다이어트는 마음가짐과 행동실천이 중요한 만큼 제품을 통해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원데이컷은 공식홈페이지(http://www.ka.do/FOek/)를 통해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하며, 전문 상담사와의 상담을 통해 체형과 유형별로 맞춤 다이어트까지도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