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생활용품 전문기업 코멕스산업(대표 전병우 www.ikomax.co.kr)이 프리미엄 내열 밀폐용기 코멕스 오븐글라스 출시를 기념해 5월말까지 한달간 '코멕스의 만찬' 이벤트를 갖는다.

온 가족의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도와줄 오븐글라스의 진가를 널리 알리기 위해 고급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디저트를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연다.

코멕스 오븐글라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영수증 ‘인증샷' 이벤트와 일상 속에서 발견한 코멕스 제품을 촬영하는 ‘확인샷’ 이벤트를 코멕스 공식 쇼핑몰과 공식 카페에서 진행한다.

코멕스 오븐글라스 구매 인증샷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등을 증정한다. 구매 후 영수증을 코멕스 공식 쇼핑몰 내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하는 이벤트로,  1등 2명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호텔숙박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호텔 식사권, 고급 광파 오븐, 코멕스 오븐글라스 기프트세트, 항균정수물병을 총 40명에게 제공한다.

구매 인증샷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응모하면 되며, 온라인이나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에서 오븐글라스를 구매한 영수증을 찍어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6월16일 코멕스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형마트, 식당, 가정 등에서 코멕스 제품을 촬영해 응모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일상 속에서 코멕스 브랜드 로고나 제품을 자유롭게 찍어 응모하는 이벤트이다. 매주 100명에게 커피,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 쿠폰을 제공한다.

코멕스산업 관계자는 "코멕스 오븐글라스는 내열유리로 만들어진 오븐 겸용 밀폐용기로 43년 전통의 코멕스 노하우가 담긴 신개념 주방용품”이라며 “코멕스 오븐글라스는 내열유리 밀폐용기로 간편하게 오븐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미끄럼 방지 설계로 안전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한편, 코멕스에서는 강화유리 제품으로 ‘코멕스 글라스 룩’, ‘아이스 글라스’, ‘바이오 글라스’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내열유리 제품으로 ‘코멕스 오븐글라스’를 새롭게 출시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