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투자를 하는 소액 투자자 혹은 선물투자를 배우고 싶은 예비 소액 투자자들을 위한 ‘초록색 매매기법’이 등장, 눈길을 끌고 있다. 

오랜기간 직접 투자를 하며 풍부한 경험을 쌓은 리치 파트너(Rich Partner)사가 개발한 초록 매매기법은 누구나 놓치기 쉬운 기본적인 매매 기법을 새로운 시각으로 접근한 것으로,  KOSPI200선물 및 해외선물 전 종목 매매에 있어 초보들도 단기간에 쉽게 배우고 활용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리치 파트너 관계자는 “소액 투자자들이 매매를 하면서 최대한 안정적이며 누구나 쉽게 파악해 투자수익을 얻는데 도움을 주는 매매 기법으로 활용하면 좋을 것”이라며 “초보 소액 투자자들도 현재 시장 흐름을 쉽게 이해 할 수 있고, 전문지식이 없어도 해외선물의 전 종목을 보다 편하게 거래 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라고 소개했다.

초록색 매매기법을 공유하는 리치TV 관계자도 “소액 투자자들을 위해 매매기법을 통한 안정적인 투자 수익과 리치 파트너사가 강조하는 철학적 가치관을 접목해 타 매매기법과는 다른 새로운 투자이론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본은 최소 손실과 많은 수익이 아닌 안정적이고 꾸준한 수익을 원칙으로 한다”고 전했다.

한 회원은 “초록색 매매기법을 알게 되면 소액 투자자들도 안전하고 쉽게 투자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점을 이해하게 될 것"이라며 "초보들도 누구나 쉽게 따라 하고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한편 ‘초록색 매매기법’의 대한 세부내용은 홈페이지(http://www.richtv.kr)나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richtv77)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