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가 새봄맞이 콘도회원권 특별 분양에 나섰다. 이번 분양이 인기를 모으는 이유는 창립 35주년을 기념해 만기시 전액환급을 보장해준다는 점 때문이다. 

이번 특별분양을 통해 대명리조트는 겨울시즌 예약 우선권과 함께 기존 이용일수 30박에 추가로 주중 15박을 제공, 기명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연간 총 45박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기명회원의 경우에는 가족회원 4~5명에게 객실료 50% 할인, 스키 무료, 오션월드 및 골프 주중 무료, 주말 50% 할인 혜택을 특별 제공한다.  최소의 비용으로 리조트와 부대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법인이나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단체인 경우, 무기명 회원권을 선택해 별도로 회원권을 지니지 않아도 누구나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에따라 비즈니스와 임직원의 복리후생 용도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콘도 객실은 크기에 따라 패밀리, 스위트, 노블리안 멤버십 등 세가지 유형으로 나누어진다. 패밀리형은 4인, 스위트형은 5인, 노블리안형은 6~9인을 기명회원으로 등재가 가능하다. 회원권 하나로 온 가족이 혜택을 누릴 수 있으므로가족구성원의 수와 이용할 객실의 평형에 따라 회원권의 종류를 선택하면 된다.

위 세가지 회원권은 모두 만기가 되면 입회금을 전액 반환받을 수 있는 회원제 멤버십과 소유권 이전등기를 해 평생이용이 가능한 공유제 멤버십으로 선택할 수 있다. 이용기간과 세금 혜택, 비용 처리 등의 사정을 고려해  기호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회원의 재산가치를 보호하고 이용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전문 레저컨설턴트와의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유리하다.

대명리조트 김상현 부장은 "회원마다 회원권의 사용 용도와 구입비용의 처리, 사용 기간, 사용자 수 등이 모두 다르므로 방문상담을 통해 회원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대명리조트(www.dmlc.co.kr/dmdm1)는 전국 12개의 직영리조트에서 총 7,747실의 객실과 63홀의 골프 클럽, 세계 4위의 워트파크인 오션월드,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스키장인 스키월드를 운영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규모의 사계절 종합 리조트다. 또한 2013년에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9년 연속 수상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콘도 브랜드로 우뚝 섰다.

대명리조트는 상담에서부터 계약, 예약과 성수기 추첨, 기념일 이벤트, 화상회원 관리 등 모든 사후관리를 1:1 전담직원 제도로 운영하기 때문에 고객불만족 신고가 거의 없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회원권 별로 분양 가격과, 할인 혜택, 부대시설 이용혜택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명리조트 본사로 신청하면 방문상담 또는 무료로 책자도 보내준다.  상담문의 (02-553-3997) : 24시간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