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부동산 호황기를 틈타 알짜배기 아파트에 투자하려는 투자자와 실소유자 모두에게 주목받는 곳이 있다. 바로 ‘천안 이편한세상 성환’이 주인공이다. 천안 북부권 개발의 비전과 대규모 신흥 주거타운을 형성하는 ‘e편한세상 성환’이 착한 분양가에 내집 마련을 꿈꾸는 수요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천안은 세종신도시의 영향으로 주택 매매가가 상승하고 있는 지역으로, 특히 e편한세상 성환은 '착한' 분양가로 주택 구입자들에게 관심의 표적으로 떠오르고 있다.

천안 성환 인근 지역 전세수요의 증가와 함께 전세 보증금의 가파른 상승으로 전세난이 가중되는 가운데 저렴한 분양가로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전세 거주자들의 주택 매입 추세도 점점 상승하고 있다.

아울러 취득세 영구인하 등 정부 부동산 대책 마련에 따른 효과로 주택 구매자들의 매매 욕구가 커지고 있어 ‘e편한세상 성환’ 회사 보유분 아파트를 포함한 천안시 부동산 시장이 더욱 활성화 될 전망이다.

‘e편한세상 성환’은 쾌적한 주거환경과 단지설계가 뛰어나고, 탁월한 조망권으로 다른 아파트 입주민과 지역주민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또한 대학생 자녀들 둔 학부모들은 학생 숙소용으로 관심을 나타내고 있고, 쉐어하우스로도 이용이 가능해 적절한 투자의 대안으로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북천안IC의 개통으로 인해 서울까지의 접근성이 보다 간편해졌고, 인근의 평택-안성간 도로는 물론 서해안 고속도로 등과의 접근도 원활해 짐에 따라 광역교통 역시 편리해진 것도 강점으로 꼽힌다.

천안 북부권 중심의 ‘e편한세상 성환’은 전용 84.89㎡ ~ 125.64㎡의 다양한 평형으로 이뤄져 있으며, 고려개발이 시공했다. 즉시 입주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분양사무소(041-582-893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