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3일부터 6일까지 이어지는 나흘간의 황금연휴를 맞이해 5월 연휴를 준비하는 사람들의 손길이 바빠지고 있다. 해외여행이나 국내여행 외에도 골프, 레저에 관심이 쏟아지면서 국내외 리조트 및 호텔에 문의전화가 빗발치고 있다.

이스트힐골프앤리조트는 숙박보장 및 골프부킹 보장을 장담하고 있어 경쟁력이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따라 뒤늦게 연휴 계획을 세우는 고객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이스크힐골프앤리조트 골프회원권은 국내와 해외에 협약된 모든 골프장에서 즉시 회원대우를 받을 수 있는 골프회원권으로, 협약된 대표 국내외 골프장으로는 토니캐쉬모어가 설계해 명품골프장으로 명성이 자자한 경상북도의 서라벌골프세븐밸리 컨트리클럽과 세계 최대 크기의 골프장으로 자연친화형으로 설계된 중국의 남산골프장을  꼽을 수 있다.

최근에는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휴식을 취하며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리조트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어, 이스트힐과 협약된 일본 그린랜드골프리조트 대한 문의도 증가 추세다. 그린랜드골프리조트는 일본의 그린랜드 유원지를 중심으로 펼쳐진 골프장으로 인근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온천도 위치해 인기가 높다.

이 모든 혜택은 이스트힐골프앤리조트 골프회원권 가입 하나로 누릴 수 있으며, 이스트힐골프멤버십은 골프 서비스 5년과 더불어 숙박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이스트힐리조트 숙박 서비스를 3년간 무료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트힐골프&승마리조트 지원관리팀(054-620-1111) 또는 홈페이지(http://easthillgolf.co.kr)를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