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기업 소식
청정원 맞춤형 쿠킹클래스, 캠핑족·예비신부에게 인기

사진: 청정원 제공

식품업계에서 쿠킹클래스는 기업이 소비자와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마케팅 수단 중 하나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좋은 환경에서 무료로 요리를 배울 수 있고, 기업 입장에서는 주 타깃 소비자에게 자사 제품을 경험케 하고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때문이다.

대상 청정원은 7년 째 정기적으로 ‘청정원 자연주부단 쿠킹클래스’를 운영해 오고 있다. 특히 올 봄에는 캠핑시즌과 웨딩시즌을 맞아 각각 캠핑족과 예비신부를 위한 맞춤형 쿠킹클래스를 진행,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청정원 자연주부단 쿠킹클래스는 각 주제별로 활용도가 높은 요리를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셰프가 직접 구성한 레시피로 함께 배워보게 된다. 별도의 재료나 제품을 준비할 필요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올해에는 최신식 조리시설과 쾌적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라니라쉐프 요리아카데미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환경에서 쿠킹클래스가 진행된다.

지난 4월 10일 진행한 첫 번째 캠핑요리 클래스에서는 ‘비엔나 그릴 버섯 꼬치’, ‘오징어 통구이’, ‘달콤한 바나나 통구이’ 등 쉽고 간단하면서도 특색 있는 캠핑 요리를 배워 보는 시간을 가졌다. 4월 셋째 주와 넷째 주에는 각각 서울과 충청도 지역에서 캠핑요리 쿠킹클래스가 진행되며, 오는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과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시피로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예비신부를 위한 쿠킹클래스도 인기다. 평소 요리할 기회가 적어 부담을 느끼는 예비신부와 초보주부들에게 기본적인 재료 손질 및 활용법에서부터 평상 시 유용한 요리 팁까지 기초적인 내용을 전문 셰프가 알기 쉽게 가르친다.

청정원 자연주부단 쿠킹클래스는 청정원 커뮤니티(http://www.chungjungone.com)에서 자연주부단으로 가입하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고, 자세한 클래스 일정은 자연주부단 데스크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효정기자  |  hyo@econovill.net  |  승인 2014.04.16  09:58:22
이효정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청정원, #대상, #이코노믹리뷰, #쿠킹클래스, #캠핑요리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