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어린이날을 맞아 ‘가가(家家)호호 페스티벌’을 연다.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야마다 토시카즈)는 5월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인기 제품을 특별가에 판매하고, 구매 고객중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권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말까지 전국 직영점과 대리점에서 진행되며, 야마하는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홍콩 디즈니랜드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400만원 상당의 가족여행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2등 5명에게는 빕스(VIPS) 패밀리 레스토랑 상품권, 3등 10명에게는 가족캠핑권을 선사할 계획이다.

응모방법은 각 지점에 비치된 응모권에 제품 구매 날짜와 모델명 등 상세내역을 적어 해당 지점에 전달하면 된다.

야마하는 아울러 행사기간중 디지털피아노, 플루트, 사일런트 바이올린 등 일부 인기 품목을 특별할인가에 판매하며, 피아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마트폰 USB를 선물로 줄 방침이다.

야마하뮤직코리아 야마다 토시카즈 대표는 “악기야말로 삶의 중요한 요소인 음악의 가치를 깨닫게 해주는 최고의 선물 아이템”이라며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녀 선물을 고민하는 많은 학부모들이 이번 기회를 적극 활용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kr.yamaha.com)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67-33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