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애플이 일본을 시작으로 루마니아, 이탈리아, 독일 등 아시아권과 유럽권까지 ‘2014 World Tour’를 다녀온 후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컴백한다.

바쁜 일정 가운데 시간과 열정을 쏟아부은 이번 레드애플의 신곡 'Who are you?'는 지난번 발매되었던 '바람 따라', '둘도 없는 바보'와는 다르게 제목에서부터 궁금증이 묻어 나온다. 아지랑이가 피워오르듯 생기는 궁금증은 따뜻한 봄과 어울리듯 가볍고 유쾌하다.  

 

[사진=genie]
밝고 경쾌한 사운드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는 레드애플만의 분위기와 더욱 조화를 이룬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월드투어 콘서트에서 팬들이 함께 참여해 많은 시간과 노력 그리고 유쾌함이 담겨 있어 더욱 기대감이 높다.

'Who are you?'는 모든 것을 보여주고 함께 나누고 싶은 남자의 적극적인 행동으로 여자의 마음도 점점 열리게 되고 결국 여자의 마음속으로 들어간다는 이야기다.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매일매일 새로워. 어제보다 오늘 더.’ 가사 속에 시작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 기대되는 마음을 한껏 담아냈다.

한편 앨범과 동시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지난 21일 각 음원 사이트와 레드애플 공식 유튜브(www.youtube.com/steroyal)에 공개돼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